힐스테이트 에코 덕은./ 사진=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에코 덕은./ 사진=현대엔지니어링

국내 1인 가구 수 증가로 혼족들을 위한 맞춤형 오피스텔이 인기다. 

현대엔지니어링이 1인 가구를 겨냥한 오피스텔을 속속 분양한다. 

현대엔지니어링은 29일 서울 강동구 천호∙성내3 재개발 구역에서 힐스테이트 천호역 젠트리스 오피스텔의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섰다. 

힐스테이트 천호역 젠트리스 오피스텔은 지상 13~23층, 총 182실 규모다. 지하 2층부터 지상 4층에는 상업시설이, 지상 5~12층에는 섹션 오피스가 들어선다.

천호∙성내3구역은 지하철 5호선과 8호선 환승역인 천호역이 있다. 천호역을 활용하면 서울 도심은 물론 강남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실제로 천호역에서 광화문역까지 환승없이 28분, 삼성역까지는 16분 이면 이동할 수 있다. 여기에 올림픽대로와 강변북로 이용이 편리하다.

단지 인근으로 현대백화점, 이마트, 천호동 로데오거리, 강동성심병원 등 생활인프라도 있다.

아울러 현대엔지니어링은 ‘힐스테이트 에코 덕은’ 오피스텔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도 나섰다. ‘힐스테이트 에코 덕은’은 고양 덕은지구 업무 2·3블록에서 오피스텔과 오피스, 판매시설이 함께 들어서는 복합단지다.

복합단지 규모는 지하 6층에서 지상 최고 17층이며 총 1229실이다. 오피스텔 735실, 섹션오피스 412실, 판매시설 82실로 구성되어 있다. 오피스텔로 공급되는 면적은 48㎡(계약면적 기준)며 단층형(413실)과 다락형(322실)으로 공급된다.

‘힐스테이트 에코 덕은’이 위치한 덕은지구는 서울 마포구와 강서구를 연결하는 가양대로를 사이에 두고 서울 마포구 상암동과 마주하고 있다. 고양 삼송지구나 고양 향동지구에 비해 서울에 더 가까운 입지다. 특히 미디어 기업들이 몰려 있는 상암 디지털미디어시티(DMC) 업무시설과 반경 약 2.5km 거리로 가깝다. 가양대교를 건너면 LG사이언스파크, 코오롱생명과학 등이 있는 마곡지구가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1코노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