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너스톤 케어 배너 이미지./사진 = 코너스톤온디맨드
코너스톤 케어 배너 이미지./사진 = 코너스톤온디맨드

클라우드 기반 교육·인재관리기업 코너스톤온디맨드가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코로나19 대응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학습 플랫폼 ‘코너스톤 케어(Cornerstone Cares)’를 2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너스톤 케어는 코로나19에 관련된 잘못된 정보와 그 영향력이 매우 광범위하게 퍼지고 있어 올바른 바이러스 감염 예방, 스트레스 관리, 생산성 유지 등에 대한 지식 전달을 위해 마련됐다.

이 플랫폼에는 최근의 어려운 시기를 헤쳐나갈 수 있도록 돕는 4개의 무료 콘텐츠 재생 목록이 포함돼 있다.

▲주요 보건 기구의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예방 및 관리에 대한 정보 ▲원격 업무를 진행하는 동안 지속적으로 동기를 부여하고 생산성을 유지하기 위한 모범 사례 ▲효과적인 자기관리와 긍정적인 정신 건강을 촉진하는 정보 및 테크닉 ▲유익한 정보가 포함된 간단한 영상과 온라인상 학생들과의 원활한소통을 위한 가이드다.

또 코너스톤은 코너스톤케어에 대한 많은 고객사의 긍정적인 피드백과 추가적인 요청에 따라, 새로운 e러닝 구독 콘텐츠인 '리모트 워크 에센셜(Remote Work Essential)'도 출시했다.

리모트 워크 에센셜은 새로운 업무 환경에서의 인력 교육 및 개발을 위한 강좌를 제공한다.

해당 강좌의 주제는 원격 업무 모범 사례, IT 보안, 커뮤니케이션 도구, 정신 건강, 생산성, 리더십 등이다. 사용자는  약 800개의 주제로 구성된 강좌를 통해 현재와 미래의 비즈니스에 대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1코노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