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K브로드밴드
사진=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오는 30일부터 시작되는 황금연휴를 맞이해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B tv는 가족 단위 구성원, 키즈, 1인·2인 가구 등 연령층 구분 없이 다양하게 만족시킬 혜택을 구성했다.

먼저 겨울왕국2를 비롯 전용관 내 소장용 VOD 71편을 30%할인 제공하고 5편 이상 VOD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디즈니 럭키박스(5만원 상당의 랜덤 굿즈로 구성)를 제공한다.

아울러 키즈 가구를 위한 혜택으로 '엉덩이 탐정', '핑크퐁' 등 인기 키즈 극장판과 시리즈몰(4월29~5월10일)을 1개월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뽀요노래방과 뽀로로TV는 신규 가입(4월30~5월31일)시 한 달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음악놀이 '플레이송스 홈'은 6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황금연휴간 1인·2인 가구의 몰아보기를 지원하기 위해 지상파 월정액은 5월 2일, JTBC 월정액은 5월 3일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 한해 1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B tv는 이어 모든 고객들을 위해 B포인트 5만 포인트 충전시 30%, 3만 포인트 충전시 20%의 보너스 포인트가 추가 적립되는 혜택도 제공된다.

이러한 혜택은 B tv 홈 배너의 종합선물세트 전용관 및 젬(ZEM) 키즈 메뉴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원 플랫폼 그룹장은 "이번 황금연휴가 유례없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지쳐있는 우리 고객들에게 휴식과 같은 시간이 되길 바라며 B tv가 준비한 혜택이 작은 선물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1코노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