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전자랜드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는 오는 10일까지 '2020 용산 전자랜드 가전페어'를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이번 가전페어 기간동안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에어컨, 공기청정기, 청소기, 안마의자, 식기세척기, 밥솥, 전기레인지 등 다양한 가전제품을 대폭 할인한다.

특히, ▲65형 TV 59% ▲스탠드형 에어컨 44% ▲상중심 무선청소기 34% ▲안마의자 48% ▲믹서기 54% ▲제습기 30% 이상 할인한다.

전자랜드는 이에더해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품도 준비했다. 우선 전자랜드는 파워센터 용산본점에 방문한 고객에게 주방 용품 세트를 증정한다. 아울러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결제 금액에 따라 키친 시프트 세트, 그릇 세트, 에어프라이어, 믹서기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삼성전자·LG전자·위니어대우 제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할 시 결제 금액에 따라 후라이팬 세트, 여행용 캐리어 6종, UV 살균 건조기, 칼세트와 칼소독기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전자랜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린이날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5일 전자랜드 파워센터 용산본점에서는 마술쇼 공연부터 인기 만화 캐릭터와 함께하는 기념 촬영 행사, 림보왕 선발대회, 훌라우프 대회까지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윤종일 전자랜드 판촉그룹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품목의 할인과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역대급 가전행사를 준비했다"라며 "가족들과 용산 전자랜드에 방문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풍성한 할인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1코노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