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생산성본부
사진=한국생산성본부

 

한국생산성본부(KPC, 회장 노규성)가 오는 5월 15일까지 '2020 CEO 북클럽'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KPC CEO 북클럽은 2007년 처음 개설되어 올해 14년째를 맞는 국내 최고의 독서경영 세미나 과정이다. 2016년부터 4차 산업혁명을 중심으로 우리 경제에 적용할 최첨단 혁신 트렌드를 심층 학습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저성장, 수축사회 패러다임 전환에 맞춰 디지털 혁신역량과 인문학 함양을 통한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는 리더를 양성한다.  

KPC CEO 북클럽은 부문별 저자, 전문가의 직강과 CEO의 사례특강 등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첨단의 혁신 트렌드에 대한 경제/경영, 인문/사회적 접근의 깊이 있는 통찰을 제공한다. 

2020 CEO 북클럽은 5월 21일 첫 강연을 시작으로 12월까지 7개월간 총 16회 진행된다. 구글 코리아 조용민 매니저,  나우잉 김도윤 대표, 머스트노우 조우성 대표변호사, 연세대학교 설혜심 교수, EAR 리서치 홍춘욱 대표 등이 연사로 참여한다. 

2020 CEO 북클럽은 세미나 기간 중 격주 목요일, 밀레니엄 힐튼 서울호텔(서울역앞)에서 진행된다. 대상은 중소․중견기업 최고경영자 및 임원, 공공기관/단체 기관장 및 임원, 대기업 임원 및 관리자, 전문직 종사자 등이다. 참가신청은 오는 15일까지 가능하다.

저작권자 © 1코노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