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가구, 반려인에 '딱'…SK매직, '코어 360° 공기청정기'
상태바
1인 가구, 반려인에 '딱'…SK매직, '코어 360° 공기청정기'
  • 백혜진 기자
  • 승인 2020.10.13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매직의 코어 360° 공기청정기./사진 = SK매직

반려동물을 기르는 1인 가구에 특화된 공기청정기가 출시돼 이목을 끌고 있다. 

SK매직이 지난 7월 선보인 '코어 360° 공기청정기'다. 

이 제품은 청정면적 42.9㎡로 항공기 엔진인 초강력 '터보팬'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총 3680개의 에어홀을 통해 오염된 공기를 전 방향 빈틈없이 빠르게 흡입하고 극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한 청정 바람을 내뿜는다. 

첨단 초정밀 센서를 탑재해 초미세먼지를 실시간 감지, 공기질을 관리하고 4단계 색상의 LED 라이트로 공기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무엇보다 SK매직의 '올인원 케어 필터'가 적용돼 생활악취, 유해가스, 0.01㎛(마이크로미터) 크기의 극초미세먼지까지 99.99% 제거한다. 

반려동물을 기르는 반려인을 위한 펫 전용 필터인 '펫 더블케어 필터'를 추가해 사용할 수도 있다. 반려동물로부터 발생되는 털, 먼지, 암모니아 냄새, 아세트알데히드 등 유해가스까지 관리가 가능하다.

필터 교체 주기는 연 1회다. 펫 더블케어 필터는 탈부착형으로 손쉽게 청소와 교체를 할 수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코어 360° 공기청정기는 성능과 공간 효율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1인 가구는 물론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 등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라 설명하며, “앞으로도 사용자의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을 선보여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라고 말했다.

SK매직의 코어 360° 공기청정기./사진 = SK매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