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이웃 모습 담은 캐릭터 '포레나 프렌즈' 개발
상태바
한화건설, 이웃 모습 담은 캐릭터 '포레나 프렌즈' 개발
  • 지현호 기자
  • 승인 2020.10.30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레나 프렌즈./사진 = 한화건설
포레나 프렌즈./사진 = 한화건설

한화건설이 주거 브랜드 '포레나'의 브랜드 경험 강화를 위한 신규 캐릭터를 개발했다. 

30일 한화건설은 라이프스타일 캐릭터 '포레나 프렌즈'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포레나 프렌즈는 8개 캐릭터, 100여종의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생활 속 다양한 이웃의 모습을 역동적이면서 친근하게 표현했다.

한화건설은 포레나 입주민의 브랜드 경험 강화를 위해 주차장, 자전거보관소, 휴게공간, 계단 등 공용공간에 포레나 프렌즈를 우선 적용할 계획이다. 첫 대상 사업지는 포레나 광교, 포레나 영등포, 포레나 노원이다.

또 한화건설은 향후 개발 예정인 포레나 신상품에도 포레나 프렌즈를 활용할 방침이다. 

한화건설은 브랜드 경험 강화를 위한 포레나 시그니쳐 디퓨져, 실내 로봇배송, 영유아 손끼임 방지 안전도어, 포레나 익스테리어 등을 선보인 바 있다. 

윤용상 한화건설 건축사업본부장은 “2020년이 새로운 주거브랜드 포레나를 알리는 한 해였다면, 2021년에는 포레나 상품 경쟁력을 고객들에게 인정받는 한 해가 될 것”이라며, “새로운 포레나 신상품을 지속적으로 공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