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새마을금고, 배드민턴 'MG·Yo 슈퍼 더비' 온라인 진행
상태바
MG새마을금고, 배드민턴 'MG·Yo 슈퍼 더비' 온라인 진행
  • 정윤선 기자
  • 승인 2020.11.1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새마을금고중앙회
사진=새마을금고중앙회

MG새마을금고 배드민턴단이 오는 19일 목요일 18시 30분부터 요넥스 배드민턴 선수단과 'MG·Yo 슈퍼 더비'를 추진한다고 11일 밝혔다.

'MG·Yo 슈퍼 더비'는 MG새마을금고와 요넥스 배드민턴 선수단의 특별 이벤트 경기다.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대회 현장 관람이 어려워 상심이 컸을 배드민턴 동호인들과 배드민턴을 사랑하는 국민을 위해 실시간 온라인으로 중계한다.

이번 'MG·Yo 슈퍼 더비'에는 MG새마을금고의 간판 김문준, 이상준 선수, 요넥스의 이용대, 전혁진, 최솔규 선수 등이 출전해 수준 높은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실시간 온라인 중계는 네이버TV와 MG새마을금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관전할 수 있다. 이어 새마을금고중앙회에서는 실시간 시청자 수에 따라 1000원의 금액을 장애인꿈나무 스포츠선수 육성 프로그램에 기부를 통해 아름다운 기부 문화 확산과 스포츠를 통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또, 새마을금고중앙회는 'MG·Yo 슈퍼 더비'의 활성화를 위해 사전 이벤트와 라이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이벤트는 12일부터 경기가 진행되는 19일까지 MG새마을금고 공식 SNS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응원 댓글과 승리팀 맞추기 댓글을 추첨해 선물을 지급할 계획이다.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매년 추진하던 새마을금고중앙회장배 배드민턴대회를 개최하지 못하게 되어 이번 'MG·Yo 슈퍼 더비'무관중 매치 경기를 마련하게 되었다" 면서 "선수들의 멋진 경기 관람으로 코로나로 지친 마음 위로받으시고, 기부를 통해 새마을금고는 지역사회의 든든한 버팀목으로 상생과 나눔에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