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부천동성아파트 재건축 수주
상태바
반도건설, 부천동성아파트 재건축 수주
  • 지현호 기자
  • 승인 2020.12.02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도건설이 수주한 부천동성아파트 재건축사업 조감도./사진 = 반도건설
반도건설이 수주한 부천동성아파트 재건축사업 조감도./사진 = 반도건설

반도건설이 부천동성아파트 재건축사업을 수주했다. 

2일 반도건설은 지난달 28일 열린 '부천동성아파트 재건축사업 조합 총회'에서 시공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반도건설은 재건축 사업실적, 브랜드 선호도, 시공능력 등이 조합원의 높은 지지를 받은 배경이라고 설명했다. 

부천동성아파트 재건축은 부천시 역곡동 247 일원에 지하 1층 지상 6~15층 2개동, 총 11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총 공사비는 223억원이다. 2022년 9월 착공, 2024년 10월 준공 예정이다. 

이 단지는 지하철 1호선 역곡역과 1·7호선 온수역이 도보 10분 이내에 있는 더블역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반경 1km 내에 동곡초, 역곡초·중·고교, 세종과학고 등이 있고, 대형마트, 은행, 시장 등 기존 생활인프라도 갖춰져 있다. 

한편 반도건설은 올해 창원, 대구, 울산, 서울 가산동 등에서 성공적인 분양 실적을 쌓았다. 또 공공부문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면서 신규 수주에 성공했다. 고향 장항지구 개발용지, 신경주 역세권 공공택지, 거제 옥포동 아파트 도급공사, 부산 북항 재개발사업 친수공원 공사, 국군 시설공사, 아주대 기숙사 건립공사 등이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수도권 신도시를 비롯해 전국에 걸쳐 성공 분양을 이어가고 있는 '반도 유보라'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는 점과 시공능력순위, 우수한 신용등급, 재무건전성 등이 이번 사업 수주 이유"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