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을 키우는 1인 가구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1코노미뉴스]가 '제2회 펫펨족 모여라 공모전'을 이달 말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 개선과 유익한 정보를 독자들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2회 1코노미뉴스 펫팸족 모여라' 공모전 응모기간은 오는 28일부터 내달 13일까지다. 수상자 발표는 6월 21일이다. 1인 가구 펫팸족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동물종류 또한 상관없다. 신청서는 반려동물과의 추억, 사연 등(분량자유)과 반려동물 사진(3장 이상)을 공모전 이메일 (Petconomy@1conomynews.co.kr)로 보내면 된다.

추첨을 통해 수상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1등(2명)은 SK매직 공기청정기 ▲2등(10명)은 듀먼 펫푸드 ▲3등(10명) 스타벅스 텀블러와 스타벅스 음료쿠폰 ▲아쉽게 추첨을 놓친 지원자에게는 아깝상(20명)으로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1코노미뉴스 네이버포스트(https://post.naver.com/ieconomic1)'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코노미뉴스는 지난해 4월 '제1회 펫팸족 모여라' 공모전을 통해 1인 가구가 반려동물을 키우면서 겪는 어려움이나 즐거움, 일상 등의 사연을 접하면서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저작권자 © 1코노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