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 해당영상 캡처
[일코노미뉴스=정윤선 기자] 제국의아이들 김동준이 소림사에서 무술 훈련을 받은 영상이 화제다.

지난 21일 제국의 아이들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SBS 설특집 ‘주먹쥐고 소림사’ 티저 영상 속 김동준의 모습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김동준은 중국 소림사에서 열심히 무술 훈련을 받는 모습과 이에 다소 힘겨워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김동준은 해맑은 미소를 보이며 귀엽게 장난치는 모습을 보이다가도 사뭇 진지하게 무술에 임하는가 하면 소림사 복을 입고도 비니를 쓰는 등 비주얼에도 신경을 쓴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김동준은 체육 분야에 뛰어난 실력을 보이며 탄탄한 복근까지 드러내 ‘체육돌’로 불리는 등 ‘주먹쥐고 소림사’ 티저 영상에서도 예사롭지 않은 무술 자세를 선보이며 수식어에 걸맞은 뛰어난 무술 실력을 뽐내고 있다.

또한 김동준은 지난해 6월 종영한 드라마 ‘천명’에서 꽃미남 자객으로 완벽한 검술 실력을 선보인 바 있어 소림사 정통 무술을 배우는 데에도 큰 무리 없이 100% 소화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동준 외 김병만, 장우혁, 장미여관 육중완, 틴탑 니엘 등이 출연하는 ‘주먹쥐고 소림사’는 오는 30일 오후 5시20분부터 방송된다. 

저작권자 © 1코노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