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클로란

[일코노미뉴스=백혜진 기자] 헤어케어 제품 클로란(KLORANE)이 올리브영 가로수길점에서 무더운 여름철의 필수 아이템인 드라이샴푸 시연 행사와 함께 정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클로란은 땀과 피지 분비 증가로 인해 찜찜하고 축 처진 머리를 보송하고 볼륨감 넘치게 연출해주는 드라이샴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11일부터 15일까지 올리브영 가로수길 매장에서 클로란의 드라이샴푸를 시연하고, 직접 체험한 고객들에게 오트밀크 드라이샴푸 50ml 정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행사기간 중 2만원 이상 구매하고, 클로란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kloranekorea/)을 팔로우한 고객에게는 유럽 No.1 샤워젤인 클로란 샤워젤 200ml 정품을 증정한다.

클로란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드라이샴푸에 생소한 소비자들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간편하면서도 쾌적한 헤어 케어를 할 수 있는 아이템을 알리고자 한다"며, "특히, 지성 두피로 쉽게 기름지는 머리가 고민인 분들에게 여름에 없어서는 안될 유용한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클로란 드라이 샴푸'는 10초에 1개씩 팔리는 제품으로 물 없이 2분만에 두피와 모발의 노폐물을 제거하며, 모발에 텍스쳐와 볼륨을 살려주는 제품이다.

관계자는 "자연 유래 성분의 파우더 3종을 통해 계면활성제 없이 두피 피지와 먼지를 효과적으로 흡착해 빠르고 간편하게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며, "여름철 땀 흘리고 난 뒤나 퇴근 후 중요한 약속이 있을 때, 장거리 비행으로 샤워가 힘들 때 등 샴푸가 힘든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1코노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