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코노미뉴스=백혜진 기자] 제주항공의 기존의 전화로만 가능했던 사전 기내식과 좌석 지정 등의 부가서비스를 온라인에서도 신청할 수 있게 됐다.

제주항공(대표이사 최규남)은 여행사 등 항공사에서 직접 구매하지 않은 항공권에 대해서도 온라인을 통해 서비스 신청이 가능해졌다고 22일 밝혔다.

그동안 제주항공이 아닌 여행사 등의 온라인사이트에서 항공권을 구매한 경우 다양한 부가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예약센터를 통한 전화예약만 가능했다.

하지만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에 접속해 홈페이지 화면 위쪽 서비스 안내를 누른 후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고, 예약번호와 탑승자 이름 등의 정보를 입력해 예약정보를 조회한 후 부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누구나 부가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선함으로써 이용자 편의를 높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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