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장동민의 으리으리한 집이 공개됐다.

6일 밤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가수 이상민이 강원도 원주에 있는 장동민의 새 집을 방문한 모습이 공개됐다.

이상민이 “동민아 성공했구나”라고 말할 정도로 어마어마했던 장동민의 집은 지하까지 총 3층으로 게스트룸부터 스크린 골프장, PC방 등 10개의 방이 있었다.

장동민은 "어제 형 온다고 집 청소 혼자 하다가 거짓말 안 하고 물집이 잡혔다. 1층, 2층, 지하까지 15시간 걸렸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특히 장동민은 과거 보석 사업 빚보증으로 6억원을 사기당하기도 했다. 이에 이상민은 “보석 때문에도 힘들고 그랬는데 어떻게 해서 이런 대저택을 만들게 된 거야?”라고 물었고, 장동민은 “그게 10년 전 일이다. 난 30대를 그 흔한 여행을 한번 가본 적도 없다. 형은 1년에 한 번씩 나를 위해서 뭐 해준다고 하지 않냐. 나는 그런 것도 한번 없었다. 열심히 살았다”고 답했다.

MC 신동엽 역시 “장동민이라는 친구가 워낙 장난도 잘 치고 이래서 약간 오해의 소지가 있을 수는 있는데, 진짜 마음이 따뜻하고 주변을 잘 챙긴다. 특히 가족들. 그리고 누나가 굉장히 많이 아프다”며 “집에 온 가족이 다 살았다. 저 집도 나중에 누나 올 때 휠체어 불편하지 않게 턱을 다 없앴다”고 설명했다.

이어 “가족들만 위해 살다가 문득 ‘내가 나를 위해서도 시간을 좀 보내야 되는 거 아닌가’ 이러다가 ‘전원생활을 하지 않으면 자기가 무너지겠다’고 생각해 큰마음 먹고 원주로 가서 전원생활을 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1코노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