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 채널A '풍문으로들었쇼' 캡쳐(기사내용과 무관)>

방송인 이매리가 정·재계 인사들의 성추행 폭로를 예고한 가운데 가해자로 지목된 A씨가 그녀의 주장이 '100%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밝혔다.

A씨는 27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저에 관련된 이매리 씨의 주장은 100% 사실이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이어 "왜 그러는지 이유를 모르겠는데, 황당하다"며 "현재 변호사 선임했고, 법적으로 대응할 것"이라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A씨는 "대학원 최고위 과정에 대한 말도 나오는데, 그 분들이 재학 중일 때는 아무 일도 없었다"면서 "저를 언급하며 주장한 부분은 절대 사실이 아니다"라고 못을 박았다.

이매리는 지난 17일 자신의 SNS을 통해 "장자연 사건 수사 연장을 지지, 응원한다"라는 목소리와 함께 자신이 과거에 겪은 성폭력 피해 폭로를 예고, 학계·정계·재계 관계자 4명의 실명을 언급했다. 

▲ <사진출처: 이매리 SNS>

그는 "출세를 위한 기금마련을 위해 드라마 불공정행위로 피해 본 사람에게 침묵을 강요, 압박했고 술 시중을 들라했다"며 "부모님 임종까지 모독했다. 상 치르고 온 사람에게 한마디 위로 말없이 오히려 ‘네가 돈 없고 TV도 안 나오면 여기 사람들에게 잘해야지’라고 웃으면서 말했던 악마의 미소를 잊을 수 없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그러면서 "부끄러운 줄 알라. 6년 동안 당신들과 싸워왔다. 은폐시키려고 했던 모든 자들 또한 공범자들"이라고 덧붙였다.

이매리의 글은 현재 삭제됐으며, 오는 4월 중 시민단체 정의연대와 함께 자신의 피해사실 폭로를 예고했다.

저작권자 © 1코노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