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에그 불고기 버거 세트 최고 20% 할인 이벤트
상태바
맥도날드, 에그 불고기 버거 세트 최고 20% 할인 이벤트
  • 정윤선 기자
  • 승인 2019.05.14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고기 버거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

▲ 에그 불고기 버거 & 불고기 버거 할인 프로모션. 사진=한국맥도날드

[일코노미뉴스=정윤선 기자] 맥도날드는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에그 불고기 버거 세트, 불고기 버거 세트, 더블 불고기 버거 세트 등 3종의 세트 메뉴를 최고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맥도날드가 지난 2월 출시한 에그 불고기 버거는 맥도날드의 베스트 셀러인 불고기 버거에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식재료인 계란을 더해 환상적인 맛의 조화와 든든한 포만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맥도날드가 사용하는 계란은 축산물품질평가원으로부터 1+등급을 받은 최고 품질의 국내산 계란으로, 레스토랑에서 주문 즉시 하나하나 깨뜨려 갓 조리해 따뜻함과 신선함을 자랑한다.
 
맥도날드는 특유의 든든함과 신선함으로 사랑 받는 신제품 에그 불고기 버거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에그 불고기 버거에 후렌치 후라이와 음료를 더한 세트 메뉴를 20% 할인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약 한 달간 진행한다. 같은 기간 불고기 버거 세트와 더블 불고기 버거 세트 역시 가격을 낮춘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맥도날드의 불고기 버거 세트 3종을 많은 고객들이 보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기실 수 있도록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특히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손색 없는 에그 불고기 버거 세트의 경우 최고 20% 할인을 적용해 착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만큼 특별한 혜택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한국맥도날드는 지난 1988년 한국에 진출한 이래 지난 30년간 국내 퀵서비스레스토랑(Quick Service Restaurant, QSR) 업계의 리더로 자리매김해 왔으며, 현재 약 15,000여명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어 한국 사회의 고용 창출에도 적극 일조하고 있다. 최근에는 국내 협력업체를 늘려 지역경제와 동반성장을 추구하고, 책임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스케일 포 굿(Scale for Good) 캠페인’ 실행 계획을 발표하는 등 국내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추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