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선미와 함께 한 ‘딜리버리 어택 3탄’ 성황리 개최
상태바
요기요, 선미와 함께 한 ‘딜리버리 어택 3탄’ 성황리 개최
  • 공신영 기자
  • 승인 2019.05.21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요기요

[일코노미뉴스=공신영 기자]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대표 강신봉)는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가 대학생들의 활기찬 캠퍼스 라이프를 응원하는 ‘딜리버리 어택 3탄:서울 캠퍼스 대항전’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요기요 딜리버리 어택 3탄은 지난 4월 23일부터 5월 6일까지 서울 소재 대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벤트로, 요기요 메인 모델인 선미가 최종 선정 대학 캠퍼스를 찾아 1000개의 맛있는 요기요 피크닉 박스를 선물했다. 최종 선정 대학은 이벤트에 참여한 전체 58개 대학교 가운데 가장 많은 재학생들이 응모한 덕성여자대학교가 차지했다.

요기요 메인 모델 가수 선미는 20일 직접 덕성여대를 찾아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요기요 피크닉 박스를 재학생들에게 나눠주고, 소통하며 맛있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덕성여대 재학생들과 함께 셀카를 함께 찍는 등 적극적인 팬 서비스를 펼치며 현장에 함께해준 학생들의 마음을 모두 사로잡았다.

이날 딜리버리 어택 3탄 이벤트에서는 캠퍼스의 낭만을 더욱 북돋아줄 감미로운 인디밴드의 버스킹 공연과 포토존 이벤트, 요기요 쿠폰 증정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로 요기요 딜리버리 어택에 함께한 학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함께 선사했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박채연 브랜드마케팅실 실장은 “요기요가 선물하는 맛있는 즐거운 식탁으로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딜리버리 어택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맛있는 즐거움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찾아갈 수 있는 요기요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응모를 통해 즐거운 식탁을 선물하는 딜리버리 어택에는 1탄에서 가수 수란, 2탄에서 가수 빅스(VIXX)의 레오와 라비가 함께 참여해 당첨자들에게 특별한 맛있는 추억을 선사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