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스크린야구 스트라이크존과 ‘스윙칩’ 공동 마케팅 나서
상태바
오리온, 스크린야구 스트라이크존과 ‘스윙칩’ 공동 마케팅 나서
  • 정윤선 기자
  • 승인 2019.08.13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런 친 팀들에 ‘스윙칩’ 3만 봉 증정

▲ ‘오리온 스윙칩 X 스트라이크존’ 이벤트 진행. 사진=오리온

[일코노미뉴스=정유선 기자] 오리온은 실내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과 손잡고 ‘스윙칩’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8월 12일부터 한 달간 전국 스트라이크존 매장에서 게임 중 홈런을 친 팀에게 경기당 1봉씩 스윙칩 총 3만 봉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타석에서 시원한 홈런을 날리는 ‘풀 스윙’을 연상시키는 스윙칩 제품명과 최근 시간∙장소의 제약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크린야구장을 찾는 젊은층들이 늘고 있다는 점에서 이번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고. 이와 함께 오는 22일까지 오리온 공식 페이스북에서 댓글로 야구를 좋아하는 친구를 소환하면 추첨을 통해 스트라이크존 이용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오리온은 야구 인기 속에 가족 및 친구들과 실내 야구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게임과 함께 스윙칩을 맛볼 수 있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