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일코노미뉴스=김승유 기자]이번 이벤트는 100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쉐보레 브랜드의 국내 도입 3주년을 맞아 실시중인 ‘쉐보레 3rd Anniversary 빅 러브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전국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가까운 쉐보레 전시장에서 스케치북을 수령, 자동차를 소재로 한 자유 주제의 그림을 그려 우편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예선 응모기간은 3월 10일(월)부터 4월 14일(월)까지이며, 응모작 가운데 창의력, 주제의 표현력, 색채의 조화도, 작품의 완성도를 기준으로 총 100명을 선정, 본선을 치를 예정. 예선 당첨자는 4월 24일(목)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www.chevrolet.co.kr)에 공지된다.

본선은 5월 10일(토) 한국지엠 본사 홍보관에서 개최되며, 유치부와 초등부 각각 10명이 선발돼 최대 600만원 상당의 상품권 및 국내 및 해외 단기 연수권과 여행권을 받게 된다.

한편, 쉐보레는 ‘쉐보레 3rd Anniversary 빅 러브 페스티벌’을 통해 3월 1일부터 4월 11일까지(주말, 공휴일 제외) 쉐보레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기간 내 출고 기준), 매일 3명씩 총 90명에게 여행상품권(트랙스, 올란도, 캡티바 구매 고객), 주유상품권(스파크, 아베오 구매 고객), 골드바(크루즈, 말리부, 알페온, 카마로 구매 고객) 등 3백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3월 1일부터 31일까지 300여개의 전국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 차량구매 상담을 한 고객 중 선착순 3만명에게 쉐보레 3주년 기념 텀블러를 제공한다.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 (www.chevrolet.co.kr)를 통해 쉐보레와 함께한 사진과 3주년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3명씩, 3월 한달 간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따뜻한 봄철이 시작되는 3월을 맞아 새 출발을 하는 쉐보레 구매 고객에게 차종별로 10~30만원의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대상자는 최근 3년 기간 중에 현 직장에 취업했거나, 결혼, 출산, 운전면허증 취득, 창업을 한 자와 입학/졸업자 및 부모이다.

저작권자 © 1코노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