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코노미뉴스=심재순 기자] 세계적인 LED 전문기업 서울반도체(대표이사 이정훈)와 계열사인 서울바이오시스(www.seoulviosys.com)는 4월 23일(수)부터 5월 8일(목)까지 2014년 국내외 전문가 공개 채용을 위한 서류접수를 실시한다.

글로벌 역량을 갖춘 우수 인재를 선발하여 월드탑(World Top) 비전을 달성하고자 실시하는 이번 채용의 선발대상은 각 분야의 전문 경력을 보유한 국내외 전문가이며 직무는 연구개발, 기술, 영업, 제조, 경영지원 등 전 부문에 해당한다. 특히 전세계 주요국 수출 확대를 위해 현지 영업 경험을 가진 전문가를 채용한다.

4월 23일 수요일부터 5월 8일 목요일까지 2주 간 서울반도체와 서울바이오시스의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지원이 가능하며, 서류접수를 시작으로 1,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정하게 된다.

이번 경력사원 공개채용의 전 분야는 시간선택제 일자리로도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글로벌 미래 핵심인력 확보를 위해 해외대학의 우수 이공계 인력(석, 박사 재학생)을 대상으로 장학생 선발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반도체와 서울바이오시스는 ‘세계 최고의 LED(World Top LED) 기업’이라는 회사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서 매년 매출의 약 10%를 연구개발 분야에 투자하고 있으며 국내외 글로벌 핵심 인재를 적극 유치하여 글로벌 시장 공략과 국제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다.

지원분야, 응시 자격 등 세부적인 사항은 서울반도체와 서울바이오시스의 홈페이지를 통해 각각 확인할 수 있다.

*서울반도체 소개
미국의 권위 있는 시장조사 기관인 스트래티지 언리미티드(Strategies Unlimited)에 따르면, 서울반도체는 2012년 전세계 LED 시장 4위의 자리를 차지한 글로벌 LED 전문 기업이다.

11,000 여 개 이상의 특허를 통한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IT에서 조명에 이르는 전 영역대의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하여 급변하는 LED 시장에 유연히 대처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시장 선도적인 독자기술 제품으로 ‘아크리치(Acrich)’와 ‘엔폴라(nPola)’를 비롯해 Deep UV LED 제품 등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전세계에 4개의 현지법인을 포함한 한국, 미주, 중국, 대만의 5대 생산거점, 40개 해외영업소, 그리고 150여개의 대리점 망을 통해 고품질 LED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서울반도체는 World Top LED’ 기업의 비전에 걸맞은 우수인력 유치를 위해 산학협력 연구 및 교육 프로그램 등과 같은 세계적 수준의 인재 유치 및 육성 프로그램을 가동 중이며 지속적인 국내외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 및 장학금 지원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1코노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