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항공 비즈니스클래스 상품, 3년 8개월만에 컴백

탄자니아 세렝게티 국립공원./사진 = 롯데관광개발
탄자니아 세렝게티 국립공원./사진 = 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이 비즈니스클래스 항공을 타고 아프리카 6개국을 돌아볼 수 있는 여행 상품을 내놨다. 

12일 롯데관광개발은 케냐, 탄자니아, 잠비아, 짐바브웨, 보츠와나, 남아프리카 공화국 등 아프리카 6개국을 13일간 여행하는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오는 11월부터 내년 3월까지 주 1회 에미레이트 항공의 비즈니스클래스(회당 16석)를 이용해 11박 13일 일정으로 인천공항에서 출발하는 상품이다. 

롯데관광개발의 아프리카 패키지는 코로나19로 2020년 2월 중단된 이후 3년8개월만에 재출시하게 됐다.

패키지에는 남아공 케이프타운의 5성급 특급호텔 3박 및 국립공원 내 롯지 2박이 포함된다. 양, 돼지, 낙타, 악어 등 아프리카 야생동물을 이용한 케냐 전통 바비큐 요리인 야마초마, 남아공에서 유명한 랍스터 요리 등 현지 특식이 4회도 제공된다.

또 주요 관광지인 탄자니아의 세렝게티 국립공원과 응고롱고로 보호구역의 끝없는 초원에서 일명 BIG5라고 불리는 코끼리, 버팔로, 사자, 표범, 코뿔소를 관찰하는 액티비티인 사파리 게임드라이브를 통해 아프리카의 다양한 야생동물을 마주할 수 있다.

킬리만자로에서 가벼운 트레킹과 산책을 즐기는 것은 물론 세계 3대 폭포라고 불리는 빅토리아 폭포 관광이 가능하다. 

권기경 여행사업본부장은 "아프리카 6개국을 11박13일 동안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도록 최적의 동선으로 상품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라며 "국가 간 이동 시에 현지 항공 3회 이용으로 불필요한 이동시간을 최소화했으며 노팁, 노쇼핑으로 여행의 품격을 높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1코노미뉴스 = 지현호 기자]

저작권자 © 1코노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