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건설과 동양건설산업이 하반기 분양을 앞두고 홈페이지를 리뉴얼하며 고객 소통 강화에 나선다. /사진 = 라인건설
라인건설과 동양건설산업이 하반기 분양을 앞두고 홈페이지를 리뉴얼하며 고객 소통 강화에 나선다. /사진 = 라인건설

라인건설과 동양건설산업이 하반기 분양을 앞두고 홈페이지를 리뉴얼하며 고객 소통 강화에 나선다.

14일 양사는 올 하반기 5000여가구 규모 신축 아파트 분양에 앞서 PC, 모바일, 태블릿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구현 가능한 반응형 웹으로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여기에 양사는 기업 홈페이지에 각 사의 경영시스템 운영모델과 윤리경영 위원회, 윤리헌장, 사회공헌 등을 소개하는 지속가능경영 메뉴를 새롭게 도입했다. 

홍보센터 메뉴에는 다양한 뉴스와 기업소식은 물론 유튜브, 블로그, 포스트 등 각종 SNS 미디어를 추가했다. 

라인건설과 동양건설산업 관계자는 "하반기에만 5000여 가구 분양을 앞두고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한다는 취지에서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했다. 특히, 유튜브나 각종 SNS 채널을 적극 활용함으로써 고객이 친근하고 쉽게 접할 수 있는 기업 이미지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양사는 오는 10월 광주광역시 북구 일곡공원(1004가구), 광주광역시 서구 중앙공원(695가구), 경기도 오산시 세교2지구(1068가구), 화성 동탄신도시(1247가구), 충남 아산테크노밸리 7차(622가구)에 이어 11월에는 파주운정3지구(391가구)를 분양할 예정이다. [1코노미뉴스 = 지현호 기자]

저작권자 © 1코노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