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가 무협 MMORPG 신작 '대군주전'의 정식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 사진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스토브가 무협 MMORPG 신작 '대군주전'의 정식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 사진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가 무협 MMORPG 신작 '대군주전'의 정식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18일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대군주전은 배급사인 봄날소프트의 본서버가 오픈됨과 동시에 스토브에서의 채널링 서비스도 시작됐다고 밝혔다.

대군주전은 봄날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신작으로 강한 자만이 살아 남는 무협 세계를 그리는 MMORPG다. 이용자들은 총 8개의 클래스 중 하나를 선택해 무협의 세계에서 다른 이용자들과 경쟁해야 한다.

대군주전은 빠르고 시원한 스토리 전개와 화려한 고퀄리티의 그래픽이 특징이다. 또 특별한 여가 시스템 등 색다른 재미요소가 준비돼 있다.

대군주전 정식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게임에 접속하면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한다. 또 게임접속과 상관없이 5시간이 경과할 때 마다 선물을 지급하는 '누적 타임 폭탄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밖에도 출석 일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4주간의 출석템' 이벤트가 진행되며, 대군주전 자유게시판에 응원 글을 등록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아이템 혜택을 제공하는 '대군주 응원템' 이벤트도 시행된다. [1코노미뉴스 = 신민호 기자]

저작권자 © 1코노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