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태국1호점 'bhc 센트럴월드점'./ 사진 = bhc치킨
bhc치킨 태국1호점 'bhc 센트럴월드점'./ 사진 = bhc치킨

bhc치킨이 방콕 최대 번화가에 태국 1호점을 오픈했다.

bhc치킨은 지난 주말 태국의 수도 방콕에서 최대 번화가로 손꼽히는 센트럴월드에 'bhc 센트럴월드점'을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태국 센트럴월드는 애플, 나이키 등 글로벌 브랜드를 비롯해 500개 이상의 매장이 입점해있는 복합 쇼핑몰로, 유동인구가 많고 음식축제 등 행사가 자주 열려 해외 관광객의 필수 방문코스로 꼽힌다.

bhc 센트럴월드점은 약 179㎡ 매장에 총 90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bhc치킨을 상징하는 옐로우톤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주요 고객층인 연인이나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식사를 즐기기에 좋은 밝고 따뜻한 패밀리 레스토링 분위기로 연출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메뉴 구성에서도 태국 시장 공략을 위한 차별화 전략을 살펴볼 수 있다. K-치킨의 맛과 분위기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 ▲뿌링클 ▲핫뿌링클 ▲골드킹 등과 함께 연골, 껍질 등 닭 특수부위를 활용한 ▲뿌링클 치킨 스킨 ▲뿌링클 치킨 조인트와 같은 태국 현지 특화메뉴를 선보인다.

bhc치킨 관계자는 "태국 진출을 기점으로 동남아 시장에서의 입지를 견고히 할 것"이라며 "동남아뿐만 아니라 지난해 진출한 북미 지역에서도 시장을 본격 확대, 명실상부 글로벌 최대 외식기업으로 나아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1코노미뉴스 = 조가영 기자]

저작권자 © 1코노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