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강남센터에 방문한 고객이 휴대폰 상담을 받고 있다./ 사진 = 삼성전자서비스
삼성강남센터에 방문한 고객이 휴대폰 상담을 받고 있다./ 사진 = 삼성전자서비스

삼성전자서비스가 설 연휴에도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연휴가 이어짐에 따라 긴급 수리가 필요한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다고 7일 밝혔다.

설 연휴 중 11일, 12일에 서비스센터 9곳이 문을 열고 휴대폰, 태블릿 등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갤럭시 사용자에 대한 서비스 강화를 위해 지난달 20일부터 운영 중인 '주말 케어 센터' 9곳(삼성 강남, 홍대, 중동, 성남, 구성, 대전, 광산, 남대구, 동래)이 대상이다.

운영 시간은 9시부터 18시까지로 홈페이지 및 컨택센터를 통해 사전 예약하면 된다.

연휴 기간 가전제품 고장으로 긴급 수리가 필요한 경우 출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냉장고와 세탁기 등 사용이 불가능한 고장 증상이 주요 대상이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설 연휴에 대비해 홈페이지에 ▲제품 관리 요령 ▲고객이 많이 물어본 질문과 셀프 해결 방법 등을 게시하고, 컨택센터에서는 24시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삼성전자서비스 관계자는 "설 연휴 고객들이 삼성전자 제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긴급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긴급한 점검이 필요한 경우 예약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1코노미뉴스 = 조가영 기자]

저작권자 © 1코노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