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세 쏘스치킨 윙봉 단짠갈릭맛'(좌)과 '사세 쏘스치킨 순살 단짠갈릭맛'./ 사진 = 사세
'사세 쏘스치킨 윙봉 단짠갈릭맛'(좌)과 '사세 쏘스치킨 순살 단짠갈릭맛'./ 사진 = 사세

버팔로윙 브랜드 사세(SASE)는 단짠갈릭맛 쏘스치킨 2종을 선보였다.

사세는 단짠갈릭 소스로 풍미를 더한 '사세 쏘스치킨 윙봉 단짠갈릭맛'과 '사세 쏘스치킨 순살 단짠갈릭맛'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사세 쏘스치킨 2종은 사세만의 차별화된 튀김 품질과 자체 개발한 특제 소스의 특장점을 최대한 살린 제품이다.

더블 프라잉 공법으로 고온에서 두 번 튀겨진 '사세 쏘스치킨'은 소스가 발라져 있어도 방금 튀긴 듯 바삭하다. 튀김 옷이 서로 밀착될 수 있도록 소스를 바르고 오븐으로 구워 쉽게 눅눅해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달콤짭쪼름한 소이소스와 고소한 마늘의 황금비율로 개발된 특제소스가 맛의 풍미를 더해준다.

사세 쏘스치킨은 소비자 취향 및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우선 맛의 취향에 따라 윙봉과 순살 선택이 가능하다. 쫄깃한 식감과 육즙 가득한 풍미를 선호한다면 '사세 쏘스치킨 윙봉 단짠갈릭맛'을, 부드러운 식감과 간편한 취식을 원한다면 100% 닭다리살로 만든 '사세 쏘스치킨 순살 단짠갈릭맛'을 추천한다.

중량은 ▲소단량(윙봉 300g, 순살 375g) ▲대단량(윙봉 560g, 순살 590g)으로 구성해 1인 가구부터 다인 가구까지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김상구 사세 B2C본부장은 "이번에 선보인 2종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단짠갈릭맛 치킨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사세만의 튀김 품질과 비법 레시피를 통해 구현했다"며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제품 구성을 다양화한 만큼 누구나 합리적 가격으로 간편하게 웰메이드 치킨을 즐길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사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1+1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소단량 제품에 한해 진행되며, 교차 선택 가능하다. [1코노미뉴스 = 조가영 기자]

저작권자 © 1코노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