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이 진행하는 세무사 및 회계사 합격 전략 설명회 포스터./ 사진 = 에듀윌
에듀윌이 진행하는 세무사 및 회계사 합격 전략 설명회 포스터./ 사진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4년~2025년 세무사 및 회계사 시험 대비 단기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합격 전략 설명회를 오는 20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오후 7시에 에듀윌 유튜브 채널에서 참여할 수 있다.

에듀윌은 7시부터 1시간 동안 회계사시험 동차 합격을 위한 전략을 공개한다. 올해 회계사 채용인원 증가에 따른 대비 방법과 부분합격제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더해질 예정이다.

오후 8시부터 9시까지는 세무사 초시생 필수 정보인 시험제도와 합격자 빅데이터 분석에 근거한 세무사 합격 전략을 소개한다. 각 설명회 말미에는 교수진과 합격생이 직접 참여해 실시간 고민 해결 등 실질적인 컨설팅이 이어진다.

사전 예약자 및 참석자들을 위한 경품 행사도 마련돼 있다. 설명회 사전 신청자 중 100명을 추첨해 회계원리 강의와 PDF 자료집을 증정한다. 당일 상담 신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세무사 및 회계사 전 패스 50% 할인권(3명) ▲신세계 5만원 상품권(각 1명) ▲네이버페이 1천원(80명)을 선물한다.

에듀윌은 금융위원회가 2024년 공인회계사 최소선발예정인원을 전년 대비 13% 늘린 1250명으로 결정함에 따라 보다 전략적인 대응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실시간 컨설팅을 통해 시험 전반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학습 전략에 대한 조언을 받을 수 있다"며 "시행착오 없이 단기에 합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1코노미뉴스 = 조가영 기자]

저작권자 © 1코노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