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넷마블이 아스달 연대기의 스페셜 영상 '아스달' 편을 공개했다. / 사진 = 넷마블
23일 넷마블이 아스달 연대기의 스페셜 영상 '아스달' 편을 공개했다. / 사진 = 넷마블

넷마블이 초대형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아스달 연대기)의 4월 출시를 앞두고 본격적인 홍보에 나섰다.

23일 넷마블은 아스달 연대기의 스페셜 영상 '아스달' 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 이번 영상은 아스 대륙의 풍경과 더불어 아스달 세력이 대규모 전투를 준비하는 긴장감 넘치는 모습을 담고 있다. 또한 드라마 속 아스달의 왕 타곤 역할을 맡았던 배우 장동건이 등장하는 드라마 버전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향후 '아고' 세력과 '무법' 세력의 영상도 각각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넷마블과 스튜디오드래곤과의 합작 프로젝트인 아스달 연대기는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동일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아스달 ▲아고 ▲무법 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펼치는 MMORPG다. 

이 게임은 3개 세력 간의 정치, 사회, 경제적 협력이 이뤄질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적용했으며, 클래스별 역할 수행이 강조된 전투를 통해 MMORPG의 본질적인 재미를 추구한다.

시시각각 변화하는 자연환경과 이에 따른 퀘스트, 의복과 음식의 변화 등 환경에 따른 상호작용을 통해 실제 아스 대륙을 살아가는 듯한 재미를 준다. 또 이용자들이 힘을 모아 명소나 건축물을 건설하고 새로운 지역을 오픈하는 등 이용자가 주체적으로 모험을 이끌어갈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출시에 앞서 공식 사이트에서 아스달 연대기의 사전등록과 PC버전 자동설치 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 참여 시 ▲탑승물 순록 ▲정령 모묘 ▲영약 3종 ▲50만 은화로 구성된 '아스달 리미티드 에디션'을 제공하며, PC버전 자동 설치 예약 시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신규용병 지원상자'를 제공한다. [1코노미뉴스 = 신민호]

저작권자 © 1코노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