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김치냉장고 딤채 K-BPI·대한민국 브랜드스타 25년 연속 1위 선정. / 사진 = 위니아
위니아 김치냉장고 딤채 K-BPI·대한민국 브랜드스타 25년 연속 1위 선정. / 사진 = 위니아

위니아 김치냉장고 딤채가 '2024년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김치냉장고 부분에서 25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26일 위니아는 자사 김치냉장고 딤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4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브랜드 가치 평가기관 브랜드스탁 '2024년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김치냉장고 부문에서 25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K-BPI는 소비 생활과 관계있는 국내 주요 산업 제품· 서비스 등에 대한 조사를 기반으로 브랜드 영향력· 인지도를 평가한다. 대한민국 브랜드 스타는 ▲소비자 성향·태도를 분석해 도출하는 소비자 브랜드 주가지수 ▲각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인지·호감·만족 등 소비자 주가지수를 결합해 브랜드가치를 평가한다. 

박은광 위니아 영업전략실장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와 브랜드스타에서 김치냉장고 딤채가 25년 연속 1위 브랜드를 차지한 것은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결과라는 점에서 의미가 더 크다"며 "위니아는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노사 및 협력업체가 하나 되어 1등 브랜드 가치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1코노미뉴스 = 양필구 인턴기자]

저작권자 © 1코노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