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솥, 전기레인지 등 최신 및 인기 가전 최대 59%까지 할인

 

[일코노미뉴스=공신영 기자]생활가전 전문기업 ㈜쿠첸이 쿠첸샵을 통해 오는 20일까지 VIP체험단 3기 300명을 모집한다.

이번 3기 VIP체험단은 23일까지 ㈜쿠첸의 밥솥, 전기레인지 등 최신 및 인기 가전을 최대 59%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기존 VIP체험단 당첨자는 중복 응모 할 수 없으며, 신청서를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쿠첸 제습기(판매가 399,000원), 파리바게트 기프티콘(3천원권)을 제공한다.

3기 VIP체험단에 선정되면 ㈜쿠첸의 인기 밥솥 제품을 50% 할인 받을 수 있다. 해당 제품에는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트로이’뿐 아니라 2015년 신제품 스마트 터치 LCD 밥솥 ‘탑(TOP)’과 클린 명품철정 내솥이 적용된 ‘PE10’, 2015년형 ‘클래식’도 포함되어 있다.

전기레인지의 경우 모델에 따라 할인율이 다르다. 효율성과 안전성이 높은 인덕션(IH) 화구 3구로 이뤄진 ‘IH스마트레인지’는 40%, 인덕션(IH) 화구와 용기 사용에 제한이 없는 하이라이트 화구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레인지’는 CIR-ST300(실버) 모델은 50%, 음성 기능과 디자인이 업그레이드된 2015년형 CIR-ST305RGQ(로즈골드) 모델은 40% 할인한다. 또한 1인 가구 증가에 따라 2구 ‘하이브리드레인지’ 모델도 새롭게 체험단 제품에 추가해 선택폭을 넓혔다.

여름 가전제품도 있다. 무더운 여름철 습도를 관리할 수 있는 제습기는 59%, 선풍기는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선택 온도까지 가열 및 보온이 가능해 최근 ‘분유 포트’라는 별명으로 주부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쿠첸 전기포트는 30% 할인된다. 이밖에 믹서기, 와일드 그릴 등 주방 가전 제품도 포함되어 있다.

한편, 쿠첸 VIP체험단에게는 평생 ㈜쿠첸 전 제품을 3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첸멤버스’가 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3기 VIP체험단은 활동 종료 후, 내달 7일까지 사진이 첨부된 제품 사용후기를 작성하면 쿠첸멤버스가 될 수 있다. 후기 작성은 쿠첸샵(www.cuchenshop.com)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1코노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