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삼화 네트웍스
[일코노미뉴스=정윤선 기자] 배우 김희선의 첫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KBS2 새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에서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된 김희선이 화끈한 대부업체 직원으로 변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중 김희선은 지조의 '끝판왕'이자 좌충우돌 생계형 대부업체 직원 차해원 역으로, 15년 만에 고향으로 돌아온 첫사랑 강동석과 재회하면서 심장이 쫄깃해지는 스토리를 그려낼 예정이다.

김희선의 첫 촬영은 지난 11일 경주의 한 공원 앞에서 진행됐다. 김희선은 활짝 웃으며 촬영장에 등장, 제작진과 스태프들을 향해 차해원표 사투리로 첫 인사를 건네 현장의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이어 김희선은 촬영이 시작되자마자 차해원 역에 몰입, 극중 모습을 고스란히 녹여낸 연기가 현장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이내 촬영이 종료되자 김희선은 함박 웃음을 터트리며 "참 좋은 시절, 파이팅!"을 외쳐 '참 좋은' 팀의 분위기 메이커로 등극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측은 "역시 김희선은 국보급 대세 여배우의 모습 그 자체다. 남다른 친화력은 물론이고 우월한 비주얼, 절제된 연기력으로 첫 촬영부터 맡은 역을 정확하게 표현해냈다"며 "최고의 작품을 만들기 위해 쉼 없이 노력하는 배우들과 제작진들의 열정이 더해진 '참 좋은 시절'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다음달 22일 첫 방송.
 
저작권자 © 1코노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