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코노미뉴스=공신영 기자]서울 낮 기온이 30도까지 오르며 전국적으로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때 이른 무더위를 피해 아이들과 함께 수영장이나 바다를 찾는 가족단위의 피서객 또한 빠르게 늘면서 관련 상품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최근 키즈 수영복은 패션업계의 트렌드를 따라 성인복의 디자인을 본 딴 미니미(Mini-Me) 스타일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따라 올 여름에는 성인 수영복과 마찬가지로 강렬한 컬러와 다채로운 패턴의 스윔웨어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프랑스 키즈 아틀리에 브랜드 봉쁘앙(Bonpoint)에서는 화려하고 생동감있는 네온 컬러의 수영복을 선보인다.

먼저 여자아이를 위한 ‘리버티 프린트 스윔수트’는 리버티 프린트 태슬로 포인트를 준 사랑스러운 살구컬러의 원피스 수영복이다. 등 부분에는 길이 조절 가능한 스트랩이 달려있어 사이즈 조절이 용이하다. 남자아이를 위한 ‘스윔팬츠’는 2017 크루즈 컬렉션 제품으로 물속에서뿐만 아니라 야외활동 시에도 입을 수 있어 워터스포츠는 물론 비치웨어로도 활용할 수 있는 멀티아이템이다.

스텔라 매카트니에서는 ‘페인트 스트로크 프린트 코코 비키니’와 ‘페인트 스트로크 테일러 스윔쇼츠’를 선보였다. 페인트 스트로크 프린트 코코 비키니는 볼드한 지퍼 장식이 있는 레이서 백 스타일의 비키니로 레드, 블루, 그린 등 강렬한 원색의 페인트 스트로크 프린트가 활동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페인트 스트로크 테일러 스윔쇼츠는 신축성 있는 허리밴드가 활동적인 아이에게 좋은 스윔팬츠로, 바지 뒷면의 벨크로 형식으로 주머니가 달려있어 작은 소지품을 보관하기 좋다.

 



 

저작권자 © 1코노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