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SBS
[일코노미뉴스=정윤선 기자]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극본 박지은, 연출 장태유)에 카메오 출연한 미쓰에이 수지가 김수현과 환상적인 케미를 뽐냈다.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 그대’)의 13일 방송분에는 수지가 카메오 출연한다는 내용이 알려지면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그는 극중 도민준역 김수현과 지난 2011년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친구였다가 연인으로 발전하는 연기호흡을 맞춘 터라 이번 방송분 출연에 대한 기대는 더욱 컸다.  

그리고 지난 11일 일산의 호수공원에서는 극중 천송이(전지현)과 도민준(김수현)의 티격태격하는 모습 촬영에 이어 수지가 등장해 민준에게 인사하며 전화번호를 교환하려는 내용이 전개되었다. 특히 수지가 등장할 당시 제작진은 그녀의 머릿결이 바람에 날리는 장면을 연출해 둘의 미묘한 관계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촬영을 마친 수지는 스태프들, 그리고 전지현과 김수현을 향해 깍듯하게 “수고하셨습니다”라고 인사한 뒤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별 그대’에 카메오 출연하게 되어 정말 영광이고, 앞으로도 ‘별 그대’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라는 소감을 남겨 스태프들의 환호를 받기도 했다. 13일 오후 9시 30분 방송.

  

저작권자 © 1코노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