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코노미뉴스가 '2020 펫팸족 언택트 레이스'를 이달 말 개최한다. 

2020 펫팸족 언택트 레이스는 코로나19 감염증 확산으로 반려인 모임, 외부 활동 등이 제한되면서 '코로나 블루'에 빠진 반려인을 위해 마련됐다. 

대회는 오는 10월 24일부터 11월 8일까지 16일간 개최된다. 

반려인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참가신청 없이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참가 방법은 대회기간 중 애플리케이션 '런데이'를 활성화한 후 반려동물(종류 무관)과 함께 2㎞ 거리를 산책, 인증샷(반려동물, 기록 포함)을 찍어 이벤트 이메일로 간단한 소개와 경품수령을 위한 연락처 및 주소 등을 보내면 된다.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대회인 만큼 대회기간 중 원하는 장소, 시간에 산책을 즐기면 된다.

인증샷은 런데이 내 '메뉴' → '기록' → '공유'에 들어가 '촬영'하면 된다. 

대회 참가자에게는 무작위 추첨을 통해 SK매직 360도 공기청정기, SK매직 비데, 스타벅스 주문음료 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시상자 발표일은 11월 21일이다.  

2020 펫팸족 언택트 레이스 관련 구체적인 정보는 1코노미뉴스 네이버 포스트(http://post.naver.com/ieconomic1)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코노미뉴스는 지난 4월 '제1회 펫팸족 모여라' 공모전을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 개선과 유익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수기 공모전으로, 가슴을 울리는 사연부터 웃음을 자아내는 헤프닝이 담긴 양육 팁 등 다양한 수기가 쏟아졌다. 

저작권자 © 1코노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