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그룹은 그룹 명칭을 삼양라운드스퀘어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삼양라운드스퀘어' 로고./ 사진 = 삼양식품그룹
삼양식품그룹은 그룹 명칭을 삼양라운드스퀘어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삼양라운드스퀘어' 로고./ 사진 = 삼양식품그룹

삼양식품그룹이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로고 등의 디자인을 변경한다.

3일 삼양식품그룹은 그룹 명칭을 '삼양라운드스퀘어'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지주사인 삼양내츄럴스도 그룹명과 동일한 삼양라운드스퀘어로 바뀐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하늘과 땅, 사람을 풍족하게 만든다는 기업 철학인 '삼양(三養)'에 사람들을 연결하는 음식을 의미하는 '라운드'와 혁신과 질서로 삶을 개선하는 과학을 뜻하는 '스퀘어'를 합쳐 만들었다.

새 명칭은 음식문화와 과학기술 등을 융합해 식품 영역을 넓히고 세상의 진보에 기여하겠다는 그룹의 의지를 표현했다. 명칭 변경을 맞아 공개된 새로운 IC에는 정사각형과 원이 교차하는 그래픽이 담겼다.

삼양식품그룹은 새로운 비전으로 '삶과 미래를 채우는 자양분이 되는 기업'을 제시하고 브랜드 슬로건을 '불가능의 룰을 깨다'로 정했다.

한편 불닭볶음면 신화로 전성기를 맞은 삼양식품그룹은 해외 현지 판매법인을 중심으로 해외사업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삼양식품그룹 관계자는 "이번 그룹·지주사 CI 변경을 시작으로 모태 기업인 삼양식품 등 각 계열사의 CI도 순차적으로 변경하고 하반기 내 CI 리뉴얼을 알리는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1코노미뉴스 = 조가영 기자]

저작권자 © 1코노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