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은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가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에 입점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 = 휴젤
휴젤은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가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에 입점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 = 휴젤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 휴젤의 '웰라쥬'가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에 입점했다.

휴젤은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가 최근 외국인 관광객의 국내 여행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현대백화점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했다고 25일 밝혔다.

웰라쥬는 이번 입점으로 주요 제품인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 리얼 히알루로닉 원데이키트,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 등 웰라쥬 베스트셀러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수분 라인과 진정 라인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면세점 입점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0월까지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에서 웰라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제품 1개당 앰플 마스크팩 1매를 제공할 예정이다.

웰라쥬 관계자는 "지난 8월 중국 단체관광이 재개되는 등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이 본격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 입점으로 글로벌 소비자들과 접점을 한층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웰라쥬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3년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더마 코스메틱 부문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휴젤에 따르면 웰라쥬의 베스트셀러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은 2020년 출시 이래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이 100만개를 넘어다. 앰플과 같은 라인인 '리얼히알루로닉 100 크림'은 올해 1월 출시 이후 1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1코노미뉴스 = 조가영 기자]

저작권자 © 1코노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