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은 소상공인 특화 솔루션 '안심라이프 올인원 패키지'를 출시하고 소상공인 돕기에 나섰다./ 사진 = 에스원
에스원은 소상공인 특화 솔루션 '안심라이프 올인원 패키지'를 출시하고 소상공인 돕기에 나섰다./ 사진 = 에스원

에스원이 고화질 CCTV 3종과 최대 1000만원을 보상하는 도난 보상서비스를 선보인다.

소규모 점포를 노리는 생계형 범죄가 늘어나며서 새로운 솔루션으로 선보인 '안심라이프 올인원 패키지'다. 

23일 에스원에 따르면 안심라이프 올인원 패키지는 3종의 고화질 CCTV와 최대 1000만원을 보상하는 도난 보상서비스를 제공한다. 화재의 경우 최대 2000만원 보상받을 수 있다. ▲물리적 저장 장치 없이 영상 저장이 가능한 클라우드 카메라 ▲통신과 전원 공급이 동시에 가능한 랜선으로 설치가 간편한 IP 카메라 ▲안정적 운용이 가능한 아날로그 HD 카메라 등 3종이다.

3종의 고화질 CCTV는 200만 화소의 Frull-HD 카메라를 제공해 밤낮으로 감시가 가능하다.

안심라이프 올인원 패키지는 CCTV, 인터넷, 도난/화재 보상 서비스를 각각 별도로 가입했을 때의 비용 대비 최대 23%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전체 취업자 중 소상공인 비중은 20.1%를 기록했는데, 이는 통계가 작성되기 시작한 1963년 이후 가장 낮은 수치다. 에스원은 안심라이프 올인원 패키지를 통해 소상공인 매장 운영에 필요한 고정 비용을 절감하고자 했다.

에스원은 "소상공인이 안전하게 매장을 운영하는 것은 물론 저렴하게 보안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자 안심라이프 올인원 패키지를 선보였다"며 "보다 많은 소상공인 매장의 범죄예방에 기여할 수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1코노미뉴스 = 조가영 기자]

저작권자 © 1코노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