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핫딜 셋 넷 오픈런'서 브라이언이 소개

사전 공개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소개 오픈런 방송 갈무리./ 사진 = CJ온스타일
사전 공개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소개 오픈런 방송 갈무리./ 사진 =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자사 유튜브 쇼핑 채널에서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이용권을 판매한다.

CJ온스타일은 유튜브 쇼핑 채널 '핫딜 셋 넷 오픈런'에서 처음으로 무형상품을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최근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그 시작이다.

내달 5일 그랜드오픈을 앞두고 있는 초대형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인스파이어는 ▲5성급 호텔 타워 3개동과 ▲1만5000석 규모의 국내 최초 공연 전문 아레나 ▲150m 길이의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오로라' ▲쇼핑·다이닝·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결합한 '인스파이어 몰' 등을 선보인다.

상반기 내 최대 3만명 수용 가능한 야외 체험형 엔터테인먼트 공원, 국내 최대 규모 실감 콘텐츠 전시관 등을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이날 오픈런 방송은 깔끔왕 셀럽 브라이언이 인스파이어 리조트의 대규모 시설을 샅샅이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된다. 깐깐한 브라이언 마음에도 쏙 든 신규호텔과 다양한 시설을 브라이언이 직접 찍은 브이로그형 리뷰 콘텐츠 기반으로 설명한다.

CJ온스타일은 방송 중 선착순 스위트룸 무료 업그레이드, 룸 온리 패키지 역대 최저가 등 CJ 단독혜택을 선보인다. 오는 24일까지 CJ온스타일 자사 앱 라이브커머스 채널까지 투트랙으로 운영한다.

앱에서는 20일과 22일 럭셔리체크인 방송을 통해 인스파이어 상품을 소개한다.

신보람 CJ온스타일 여행cell MD는 "인스파이어를 시작으로 '가장 핫한 상품을 가장 핫한 가격에 모바일 1열에서 오픈런하는 라이브 쇼핑 채널' 오픈런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1코노미뉴스 = 조가영 기자]

저작권자 © 1코노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