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시 X FC서울. / 사진 = 롯데칠성음료
크러시 X FC서울. / 사진 =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크러시'가 프로축구 구단 FC서울과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11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크러시는 FC서울 2024시즌 공식 맥주로 서울월드컵경기장 내 스카이펍·스카이박스 상설 팬카페 등에 공급된다. 특히 스카이펍에서는 경기 중 크러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FC서울 경기장을 찾는 주요 연령층인 2030세대가 크러시 핵심 타겟과 일치한다는 점에 주목했다"며 "최근 국제적으로 위상이 높아진 한국 축구 인기에 힘입어 MZ세대 참여가 높은 스포츠 연계 마케팅으로 기존 주류 음용 환경과 차별화된 브랜드 친화력을 창출하겠다"고 말했다. [1코노미뉴스 = 양필구 인턴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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