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가구를 위한 정책·경제 소식을 전하는 [1코노미뉴스]가 '제1회 펫팸족 모여라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 개선과 유익한 정보를 독자들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1회 1코노미뉴스 펫팸족 모여라 공모전'은 1인 가구 반려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기간은 오는 20일부터 내달 17일까지다. 수상자 발표일은 5월 29일이다. 반려동물 관련 사연, 일상 등을 담은 글(원고지 1200자 이상)을 공모전 이메일(petconomy@1conomynews.co.kr)로 사진과 함께 보내면 된다.

수상자에게는 1등 SK매직 공기청정기(1명), 2등 하림 '밥이 보약' 펫푸드(7명), 3등 삼광글라 '오펫'(10명)이 제공된다. 수상자는 1코노미뉴스 시민기자로 활동할 수 있는 특전도 있다.

1코노미뉴스는 이번 펫팸족 모여라 공모전과 함께 '1코노미뉴스 포스트 팔로워 이벤트'를 개최한다.

공모전 기간 포스트에 팔로워를 신청한 사람 중 총 40명을,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해 스타벅스 음료 쿠폰(각 1매)을 제공하는 행사다. 공모전 경품과 중복 수령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1코노미뉴스 포스트(https://post.naver.com/ieconomic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1코노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