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K매직
사진=SK매직

SK매직이 브랜드 캠페인 '남다르게, 끊임없이…새로운 생활로'에 이어 신제품 '스스로 직수 정수기'를 소재로 한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SK매직은 이번 광고를 통해 자가관리 정수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당신은 쉽게 필터만, 나머지는 정수기 스스로'란 메시지로 신개념 자가관리 정수기, 스스로 직수 정수기의 특장점을 전했다. 이어, UV코크살균, 직수관 순환 배수, 직수관 전해수 살균 등 고객 관점에서 남다른 생각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탄생한 SK매직의 혁신적인 기술을 영상으로 담아냈다.

스스로 직수 정수기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변화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한 비대면 자가관리 제품이다. 자동 살균 기능인 '듀얼 안심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와 동일한 직수관 전해수 살균과 코크 UV살균 등이 정수기 자체적으로 가능하다. 필터 또한 자가교체 가능하며, 렌탈 비용이 상대적으로 저렴하다.

비대면 자가관리 제품이지만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를 기본으로 지원한다. SK매직은 4개월(방문형)과 12개월(셀프형) 주기로 방문관리 서비스를 진행하며, 방문형과 셀프형 모두 12개월에 1번 취수부 전체 무상교체를 포함한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동실 SK매직 광고담당은 "비대면(언택트) 시대, 단순 필터 교체만이 아닌 정수기 스스로 관리까지 가능한 SK매직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강조하며 정수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자 했다"면서 "앞으로도 남다른 생각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고객의 생활에 보탬이 되는 혁신적인 제품을 계속해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SK매직
사진=SK매직

 

저작권자 © 1코노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