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의 신형 초소형 직수 정수기가 초반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2일 SK매직에 따르면 신제품 초소형 직수 정수기(모델명: WPU-JAC104S)는 출시 한 달 만에 1만5000대 판매고를 기록했다.이 제품은 국제 가전전시회 'CES 2024(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혁신상을 수상, 기술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기존 직수 정수기 대비 60%로 크기를 줄인 외형과 냉·온·정수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이 호평을 요인이다. 여기에 심플·모던한 디자인과 ▲내추럴 화이트 ▲파스텔 핑크 ▲파스텔 블루 ▲메탈릭 그레이
SK매직이 세상에 없던 초소형 정수기를 선보이며 주방 공간의 혁신을 이뤄냈다.SK매직은 성능, 위생, 편의 기능은 강화하고 크기를 혁신적으로 줄인 '초소형 직수 정수기'를 선보이고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초소형 직수 정수기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 2024'에서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와 함께 CES 혁신상을 수상하며 기술 경쟁력과 혁신성을 국제무대에서 인정받았다.가장 큰 특징은 압도적으로 작아진 크기다. 폭 164㎜, 깊이 370㎜, 높이 345㎜로 기존 자사 직수 정수기 대비 약
SK매직이 실적과 서비스가 우수한 직원을 격려하기 위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축하를 위해 직접 참석한 김완성 SK매직 대표이사는 우수 직원들과 앞으로의 사업방향을 공유했다.1일 SK매직은 지난달 31일 서울시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워커힐서울 비스타홀에서 '2024 영업성과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지난해 성과를 축하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는 구성원, 현장 조직장, 방문점검 MC(Magic Care), 영업담당 SP(Sales Partner)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이날 시상식에서는 김완성 대표가 참석해 1등 기
SK매직이 경동나비엔에 가전품목 3개 영업권을 매각한다.SK매직은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전기오븐 총 3개 품목의 영업을 경동나비엔에 매매대금 400억원에 양도하는 '구속력 있는 양해각서(Binding MOU)'를 체결하고 이사회 의결을 마쳤다고 3일 밝혔다. 운영 품목 효율화의 일환이라는 게 SK매직 설명이다.향후 SK매직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기존 주력 제품의 품질, 디자인 및 고객서비스 혁신 등 본원적 경쟁력 강화를 통한 수익성을 확보함과 동시에 AI / Robot 기술을 기반으로 미래 성장의 기틀을 구축하기 위해 총력을
SK매직이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공모전, 2023 굿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 GD)에서 '친환경 리패키지(Re;package)'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은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제품 배송 및 설치 후, 다시 회수해 재사용 가능한 친환경 리패키지는 국내 최초 친환경 플라스틱(PCR-ABS)을 적용한 ‘올클린 공기청정기’의 제품 패키지로 가볍고 외부 충격에 강한 장점을 가진 발포 폴리프로필렌(EPP, Extended Polypropylene)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친환경 에코(ECO) 가전,
SK매직의 체질개선을 위해 투입된 김완성 대표가 구원투수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이란 긍정적인 전망이 포착됐다.김완성 대표는 지난 7월 취임 직후 '1등 기업 도약'을 목표로 선언하고 수익성 회복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기존의 렌탈∙가전 중심 전통 비즈니스에서 확장해 제품, 서비스 등 사업 영역 전반에 AI 기술을 적용하는 등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T) 추진에 집중할 방침이다.이러한 경영전략이 속도를 내기 위해서는 자금 조달이 중요하다. 이에 올해 SK매직이 추진한 회사채 발행에 이목이 쏠렸다. 결과적으로 시장의 기대치는 예상을 웃
SK매직(대표이사 김완성)이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공모전, '2023 굿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 GD)'에서 3년 연속 5관왕 쾌거를 달성하며, 다시 한번 디자인 경쟁력을 입증했다.산업통산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KIDP)이 주관하는 굿디자인 어워드는 산업디자인진흥법에 따라 1985년부터 매년 시행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분야 시상식이다. 상품의 외관,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우수한 디자인을 인정받은 상품에 굿디자인(GD)마크를 부여하고 있다.SK매직은 △원코크 얼음물
SK매직이 김완성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 30일 SK매직은 급변하는 사업 환경 변화에 기민하게 대응하기 위해 김완성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한다고 밝혔다.신임 대표 체제에서 미래 기술 중심의 가전 컴퍼니로 거듭난다는 전략이다. 김 대표는 1974년생으로 서울대 경영학과를 졸업했다. SK주식회사 머티리얼즈에서 BM혁신센터장을 맡았던 밸류업 전문가로, 회사의 M&A 및 조인트벤처(JV) 딜 이후 기업가치를 성장시키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했다. 또 이날 SK매직은 새 CFO로 SK네트웍스의 글로벌 투자 및 신성장 사업을 주도해 온 정
SK매직의 얼음물 정수기 판매량이 호조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SK매직은 지난달 출시한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가 보름 만에 1만 대 이상 판매됐다고 8일 밝혔다.SK매직이 한 달간 분석한 결과, 지난달 SK매직의 얼음정수기 판매량은 전월 대비 60% 이상 늘었다. 전체 정수기 판매량 중 얼음정수기가 차지하는 판매 비율은 40%로 전년 동기 대비 10% 이상 증가했다.SK매직은 이번 판매량 증가의 요인으로 모델 송혜교를 앞세운 마케팅 전략과 홈카페 트렌드 지속 등을 꼽았다. 일반 정수기에서 얼음정수기로 교체하려는 수요가 늘어나는
SK매직은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워커힐 매트리스 팝업스토어'를 열고 신제품 홍보에 나선다.25일 SK매직에 따르면 워커힐 매트리스 팝업스토어는 오는 6월 21일까지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운영된다.이곳에서는 앰배서더 스위트, 로열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 등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스위트룸 객실에서 사용하는 매트리스 모델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또 매트리스 청소 및 살균 등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인 '안심 OK서비스' 시연도 진행될 예정이다.SK매직은 신제품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와 에코클린 음식물처리기, 그리고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코로나가 끝나니 이번에는 미세먼지가 기승이다. 눈도 뻑뻑하고 마른기침이 계속 나온다. 이젠 공기청정기가 필수라고 생각해 하나 구입할 예정이다."-직장인 1인 가구 이도영(34·가명) 씨#. "미세먼지는 물론 반려견 털이나 냄새까지 제거하는 기능을 갖춘 공기청정기가 출시되면서 지난달 구입하게 됐다. 실제로 큰 도움이 되고 실내 공기 질이 한층 좋아진 느낌이다."-1인 가구 반려인 권순호(31·가명) 씨#. "요즘 미세먼지가 너무 심해서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가성비 좋은 공기청정기를 찾고 있다. 최근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제품
SK매직이 성능은 강력하지만 크기는 절반으로 줄인 '초슬림 제습기'를 출시한다.2일 SK매직에 따르면 이번 제품의 제습 용량은 13L로 초슬림 제습기다. 크기는 작고 슬림하지만 강력한 제습 성능으로 집안 크기의 최대 62㎡까지 이용 가능하다. 하지만 제품 두께는 22cm로 성인 남성 손 한 뼘 정도다. 소파, 드레스룸 틈새 등 좁은 공간에도 설치와 보관이 용이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공간제약을 받는 1인 가구나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이동 편의성과 제품 활용도도 한층 높였다. 이동 손잡이와 360도 회전
반려동물을 키우는 1인 가구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1코노미뉴스]가 '제2회 펫펨족 모여라 공모전'을 이달 말 개최한다.이번 공모전은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 개선과 유익한 정보를 독자들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제2회 1코노미뉴스 펫팸족 모여라' 공모전 응모기간은 오는 28일부터 내달 13일까지다. 수상자 발표는 6월 21일이다. 1인 가구 펫팸족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동물종류 또한 상관없다. 신청서는 반려동물과의 추억, 사연 등(분량자유)과 반려동물 사진(3장 이상)을 공모전 이메일 (Petconomy@1conomyne
'혼밥'ㆍ'혼술' 등의 문화를 즐기는 '혼족'들이 늘어나면서 중견가전업계가 이들을 겨냥한 소형가전 제품을 잇따라 출시, '혼코노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혼코노미는 ‘혼자’와 경제를 뜻하는 ‘economy’의 합성어로 ‘1인 가구 경제’를 상징하는 신조어다. 최근 통계청이 발표한 ‘2019년 인구주택총조사’ 결과에 따르면 국내 전체 가구(총 2089만가구) 중 1인 가구는 614만8000가구로 전체의 30%를 돌파했다. 10집 중 3집은 ‘혼자’ 살고 있다는 의미다.여기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공포로 다중이 모이는 공공장소에 가는
SK매직이 브랜드 캠페인 '남다르게, 끊임없이…새로운 생활로'에 이어 신제품 '스스로 직수 정수기'를 소재로 한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SK매직은 이번 광고를 통해 자가관리 정수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당신은 쉽게 필터만, 나머지는 정수기 스스로'란 메시지로 신개념 자가관리 정수기, 스스로 직수 정수기의 특장점을 전했다. 이어, UV코크살균, 직수관 순환 배수, 직수관 전해수 살균 등 고객 관점에서 남다른 생각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탄생한 SK매직의 혁신적인 기술을 영상으로 담아냈다.스스로 직수 정수기는 코로나1
SK매직이 사회적 가치 창출과 친환경 가치소비 확산을 위해 리퍼브 제품(Refurbished Product) 판매를 시작하고, 이를 알리기 위한 리프레시(RE:FRESH) 캠페인을 펼친다고 25일 밝혔다.리퍼브 제품은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반품된 제품이나 전시 제품을 분해, 세척, 부품 교환, 제품 테스트 등 철저한 재생산 과정을 거쳐 재판매되는 제품으로 위생은 물론 기능과 성능 면에서 새 제품과 비교해도 전혀 손색없다.최근 알뜰 소비 문화확산과 친환경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면서 리퍼브 시장은 10조원 규모를 넘어설 만
SK매직이 정수기 내·외부 위생과 살균 상태를 정수기가 자체적으로 관리하는 '스스로 직수 정수기'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스스로 직수 정수기'는 자동 살균 기능인 '듀얼 안심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와 동일한 '직수관 전해수 살균'과 '코크 UV살균' 등이 정수기 자체적으로 가능하다. 필터 또한 자가교체가 가능해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방문 관리 서비스를 '방문형(4개월)'과 '셀프형(12개월)'으로 두 가지 형태로 제공한다.스스로 직수 정수기는 냉·온·정수 모두 오염, 부식, 세균에 강한 스테인리스 직
SK매직이 고용노동부로부터 고용 창출과 일자리 질 개선 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0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이에 SK매직은 지난 2018년에 이어 두 번째로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고용 창출, 일과 생활 균형의 모범적 실천 등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 사회적 분위기 조성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해 포상하는 제도로 고용노동부가 지난 2018년부터 100대 기업을 선정해 매년 시상하고 있다.인증식은 지난 29일 세종특별자치시 정부세
SK 매직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는 포터블 1구 인덕션 레인지 '이지 다이얼(Easy Dial)'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포터블 인덕션 레인지 '이지 다이얼'은 1구형 모델로 별도 설치가 필요 없는 프리스탠딩 타입이다. 가정에서 간편하게 집밥을 즐기려는 1인 가구나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테이블 위에 비치해 보조 조리기기로 활용할 경우, 즉석에서 조리가 가능하고, 식사가 끝날 때까지 따뜻하고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야외 활동에도 다양하게 활용
SK매직은 반려동물로부터 발생하는 털·냄새와 함께 극초미세먼지까지 99.99% 제거 가능한 '코어 360°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코어 360° 공기청정기는 항공기 엔진인 초강력 프리미엄 '터보팬'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총 3680개의 에어홀을 통해 오염된 공기를 전 방향 빈틈없이 빠르게 흡입하고, 극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한 깨끗한 공기를 강력하게 내뿜는다. 아울러, 첨단 초정밀 센서를 탑재해 초미세먼지를 실시간 감지하고 공기질을 관리한다. 4단계 색상의 LED라이트로 공기상태를 실시간 안내한다.특히, 극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