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좌측부터) 조혜정 삼성물산 본부장,  박경원 두오모앤코 이사,  김광춘 신세계까사 상무,  김동현 한샘넥서스 이사,  하진우 어반베이스 대표,  임경규 디아이비즈 부장,  김명석 삼성물산 본부장이 지난 15일 스타일갤러리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 삼성물산
(사진 좌측부터) 조혜정 삼성물산 본부장, 박경원 두오모앤코 이사, 김광춘 신세계까사 상무, 김동현 한샘넥서스 이사, 하진우 어반베이스 대표, 임경규 디아이비즈 부장, 김명석 삼성물산 본부장이 지난 15일 스타일갤러리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 삼성물산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이 메타버스 공간에서 3D 스타일링을 통해 집안을 꾸며볼 수 있는 '스타일갤러리' 서비스를 16일 선보였다. 

스타일갤러리는 삼성물산이 자체 개발했으며 3D 인테리어 스타일링, 오프라인 매장 연계 상담, 고객 맞춤 제품 제안 등의 기능을 갖췄다. 

삼성물산은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어반베이스, 두오모앤코, 디아이비즈, 신세계까사, 한샘넥서스 등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또 서울 송파구 문정동 래미안갤러리 1층에 일반 고객 체험을 위한 스타일갤러리 쇼품을 오픈했다. 

본격적인 스타일갤러리 서비스는 올 하반기 입주 예정인 래미안 원베일리부터 제공될 예정이다. 

조혜정 삼성물산 라이프솔루션본부장은 "아파트 입주민께 차별화된 홈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올 하반기 입주하는 래미안 원베일리부터는 홈플랫폼 앱을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1코노미뉴스 = 지현호 기자]

저작권자 © 1코노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