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완성 SK매직 대표가 지난달 31일 열린 2024 영업성과 시상식에 참석해 환영사를 하고 있다./ 사진 = SK매직
김완성 SK매직 대표가 지난달 31일 열린 2024 영업성과 시상식에 참석해 환영사를 하고 있다./ 사진 = SK매직

SK매직이 실적과 서비스가 우수한 직원을 격려하기 위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축하를 위해 직접 참석한 김완성 SK매직 대표이사는 우수 직원들과 앞으로의 사업방향을 공유했다.

1일 SK매직은 지난달 31일 서울시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워커힐서울 비스타홀에서 '2024 영업성과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성과를 축하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는 구성원, 현장 조직장, 방문점검 MC(Magic Care), 영업담당 SP(Sales Partner)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김완성 대표가 참석해 1등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성장 스토리를 발표하는 등 앞으로의 사업 방향을 공유하는 소통 세션을 처음으로 가졌다.

또 김희준 인천 부평산곡1팀 MC, 김선화 충청 남세종2팀 MC, 김서경 경남지부 지부장, 한원욱 진주지국 지국장, 송혜연 목포서부1팀 지국팀장 등 5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총 35명의 MC와 SP에게는 상패와 상금이 주어졌다.

판매실적 등 종합실적에서 최고점을 받아 매직상을 수상한 김희준 인천 부평산곡1팀 MC는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목표한 바를 반드시 이루겠다는 강한 의지와 실천이 있었기에 영광의 자리에 설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김완성 SK매직 대표이사는 "고객의 최접점에서 한결 같은 열정과 패기로 회사를 위해 노력해 준 MC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누구나 일하고 싶어 하는 1등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1코노미뉴스 = 조가영 기자]

저작권자 © 1코노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