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풀무원아미오'가 '2024 케이펫페어 세텍'에 참여해 바른먹거리 원칙을 고객들에게 알린다./ 사진 = 풀무원
풀무원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풀무원아미오'가 '2024 케이펫페어 세텍'에 참여해 바른먹거리 원칙을 고객들에게 알린다./ 사진 = 풀무원

풀무원식품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풀무원아미오'가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박람회에서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풀무원식품은 '풀무원아미오'가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대치동 컨벤션센터 세텍(SETEC)에서 열리는 '2024 케이펫페어 세텍'에 참가한다고 15일 밝혔다.

케이펫페어는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브랜드, 제품,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박람회다.

풀무원아미오는 반려인들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제품 체험의 기회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

풀무원아미오가 마련한 부스는 '반려동물의 바른먹거리'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풀무원아미오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시식하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풀무원 고유의 그린 컬러와 풀무원아미오의 로고를 활용해 밝고 활기찬 느낌으로 연출했다. 부스 내부는 '키친', '바른먹거리상담소', '아미오놀이터' 등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콘텐츠를 구성했다.

▲키친에서는 '자연담은 계란과자', '자연담은 삼계탕', '자연담은 두부너겟' 등 풀무원아미오의 대표 제품을 시식할 수 있다. ▲바른먹거리 상담소에서는 내과 전문 수의사가 반려동물의 건강과 식습관 상담을 해 준다. ▲아미오놀이터는 부스를 방문한 방문객과 반려동물이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과 룰렛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 이번 행사에서는 출시 예정인 건강담은식단 강아지 3종을 첫 공개 한다.

풀무원식품 펫푸드사업 담당자는 "풀무원이 지향하는 바른먹거리 원칙을 고객들에게 알리고, 그 원칙을 준수한 제품들을 선보이고자 '2024 케이펫페어 세텍'에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아미오는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과 노하우를 접목해 '반려동물을 위한 바른먹거리' 브랜드를 정체성으로 차별화하고 있다. [1코노미뉴스 = 조가영 기자]

저작권자 © 1코노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