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단열성이 특징인 한샘 밀란 창호./ 사진 = 한샘
높은 단열성이 특징인 한샘 밀란 창호./ 사진 = 한샘

한샘이 겨울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창호·부엌 인테리어 공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겨울철을 대비해 인테리어 공사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창호, 부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내달 15일까지는 겨울철 에너지 절약을 위해 창호 교체를 희망하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창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 창호 '밀란(Milan)' 6종은 높은 단열성과 기밀성 1등급, 유해 물질 불검출 등 우수한 기능을 인정받아 환경부 공인 '환경표지인증'을 취득했다. 최대 10년까지 무상으로 품질을 보증한다.

한샘 창호를 10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터닝도어'를 무료로 제공한다. 거실이나 주방 등 내부에서 베란다로 통하는 문에 목재도어 대신 PVC(Polyvinyl Chloride) 소재의 터닝도어를 설치하면 단열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또 창호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2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외부창 패키지는 창호만 부분 공사할 경우 추천하는 실속형 상품이다. 노후된 외부 창호만 교체하기 때문에 단열 효과를 높이면서 편리하게 공사를 진행할 수 있다.

비확장 패키지는 발코니 확장공사의 비용과 과정이 부담스러운 고객을 위해 창호만 교체하는 상품이다. 거실·주방·안방 등 창이 달리는 위치에 맞는 다양한 창호를 조합해 공사 플랜을 제공한다. 확장 패키지는 방과 발코니 확장 공사를 진행하면서 창호를 교체하는 고객에게 추천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는 '매그놀리아(Magnolia)' 색상의 한샘 부엌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그놀리아는 일반적인 화이트 색상보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드는 웜 화이트 컬러다. 목련 꽃입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개발된 컬러로 부엌 도어와 유리에 적용됐다.

해당 컬러가 적용된 ▲유로500 첼시 ▲유로700 그레이스 ▲유로900 테이트 ▲유로900 아티잔 등 부엌 4종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그놀리아 컬러 부엌을 3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네오플램 피카 쿡웨어 3종세트'를 제공한다. 500만원 이상 계약하면 30만원 할인 또는 위니아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1000만원 이상 계약한 고객에게는 60만원 할인 또는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를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이사를 가지 않아도 부분 공사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는 한샘의 시공 경쟁력과 상담∙설계 서비스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1코노미뉴스 = 조가영 기자]

저작권자 © 1코노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