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가 임직원 대상 미세플라스틱 제로 캠페인을 실시한다. 25일 청호나이스는 '바이바이 플라스틱' 캠페인 참여 일환으로 임직원 대상 '미세플라스틱 제로 릴레이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세플라스틱 제로 릴레이 챌린지는 플라스틱 사용 감축 실천 사진을 하루 동안 촬영, 별도 사이트 인증 후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정휘철 청호나이스 부회장이 챌린지를 시작한다. 이번 챌린지를 통해 청호나이스는 인증된 사진 건당 1만원을 환경기금으로 적립, 환경보호 활동에 사용한다.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최근 미세플라스틱의 잠
청호나이스가 임직원 참여 워킹챌린지 '따뜻한 걸음, 행복한 나눔'을 진행한다. 22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따뜻한 걸음, 행복한 나눔 워킹챌린지는 금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이번 캠페인은 ESG경영 실천과 함께 임직원 건강증진을 위해 기획됐다. 청호나이스 임직원들은 모바일 앱을 활용해 일상생활 속 걸음 수를 적립하고 목표 누적 걸음 수 달성 시 일정액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목표 누적 걸음 수 500만보다. 청호나이스는 사내 나눔 문화를 전파하고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챌린지에 참여한 임직원 대상으로 소정의 리워드도 제
청호나이스가 2023 네이버 쇼핑 페스타에 참여해 인기제품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청호나이스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페스타에 참여해 인기제품을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금일(23일) 오전 11시에 이어 오는 25일 저녁 7시에 네이버 쇼핑라이브가 진행된다. 라이브 당일 렌탈 시 네이버 포인트 지급 및 추첨 상품 증정 등의 혜택도 마련했다.'에스프레카페'는 얼음정수기와 캡슐커피머신을 결합한 프리미엄 올인원 정수기다. 정수, 냉수, 온수, 미온수에 얼음은 물론 커피까지 추출이 가능하다. 커피캡슐
청호나이스 계열사인 마이크로필터가 NSF(미국위생협회)로부터 가장 넓은 면적인 8.2inch²/L의 오링(모델명: MF-N01)에 대한 인증을 세계 최초로 획득했다.청호나이스는 정수필터 전문제조기업 마이크로필터가 공인 기관인 NSF로부터 지난달 말경 NSF/ANSI 42 컴퍼넌트 인증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NSF는 먹는 물에 대한 인·검증과 소비자 제품, 환경안전 분야의 표준 규격을 개발하는 미국 국가표준 개발 기관이다. 마이크로필터가 이번에 인증받은 면적 8.2inch²/L 오링은 NBR(니트릴 부타디엔 고무, Nitr
청호나이스는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문판매 정경미'와 함께 인기 제품을 소개한다.21일 청호나이스는 오는 24일 네이버쇼핑 라이브에서 방문판매 정경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방송은 네이버 청호나이스 브랜스스토어에서 시청할 수 있다.소개되는 제품은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가 결합된 에스프레카페 ▲얼음정수기 옴니플러스 ▲직수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자가관리정수기 셀프 ▲공기청정기 저스트에어 총 5종이다.렌탈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별도의 상담 없이 온라인을 통해 즉시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방송 중 특별 혜택으로는 렌탈 구매자 전원에게
#. "코로나가 끝나니 이번에는 미세먼지가 기승이다. 눈도 뻑뻑하고 마른기침이 계속 나온다. 이젠 공기청정기가 필수라고 생각해 하나 구입할 예정이다."-직장인 1인 가구 이도영(34·가명) 씨#. "미세먼지는 물론 반려견 털이나 냄새까지 제거하는 기능을 갖춘 공기청정기가 출시되면서 지난달 구입하게 됐다. 실제로 큰 도움이 되고 실내 공기 질이 한층 좋아진 느낌이다."-1인 가구 반려인 권순호(31·가명) 씨#. "요즘 미세먼지가 너무 심해서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가성비 좋은 공기청정기를 찾고 있다. 최근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제품
1인 가구가 빠르게 증가하면서 렌탈업계도 편리하면서 혁신적인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17일 행정안전부가 발표한 인구통계에 따르면 올 1분기 말 기준 전체 가구 수는 2315만7385가구로 지난해 말보다 0.28% 늘어나며 역대 최다를 기록했다. 가구원 수별로 보면 1인 가구가 913만9287가구로 전체의 39.5%를 차지했다. 1인 가구가 점차 늘자 청호나이스는 올해 신제품으로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를 내놨다.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는 이름 그대로 유로와 코크는 물론 필터 속까지 살균 세척해 주는 제품이다. 편
1인 가구가 전체 가구의 약 40%로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전자업계도 기존 제품의 소형버전을 출시하는 등 1인 가구를 겨냥한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11일 행정안전부가 발표한 인구통계에 따르면 올 1분기 말 기준 전체 가구 수는 2315만7385가구로 지난해 말보다 0.28% 늘어나며 역대 최다를 기록했다. 가구원 수별로 보면 1인 가구가 913만9287가구로 전체의 39.5%를 차지했고, 4인 가구 이상은 454만7368가구(19.6%)로 20% 아래로 떨어졌다.3세대 가운데 1세대는 이미 1인 가구다. 1
'혼밥'ㆍ'혼술' 등의 문화를 즐기는 '혼족'들이 늘어나면서 중견가전업계가 이들을 겨냥한 소형가전 제품을 잇따라 출시, '혼코노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혼코노미는 ‘혼자’와 경제를 뜻하는 ‘economy’의 합성어로 ‘1인 가구 경제’를 상징하는 신조어다. 최근 통계청이 발표한 ‘2019년 인구주택총조사’ 결과에 따르면 국내 전체 가구(총 2089만가구) 중 1인 가구는 614만8000가구로 전체의 30%를 돌파했다. 10집 중 3집은 ‘혼자’ 살고 있다는 의미다.여기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공포로 다중이 모이는 공공장소에 가는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언택트 서비스가 사람의 질을 높이고 소비 행동의 편의를 제공하는 만큼 비대면 서비스에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가전생활기업 청호나이스(회장 정휘동)가 비대면 관리와 서비스를 강화한 '언택트 가전'으로 뉴노멀 시대를 선도하는 업계 리딩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비대면 사후관리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평가다. ◇언택트시대, 셀프 관리형 제품 선호 서울 은평구에 사는 주부 김모 씨는 매니저가 방문해 필터를 관리해주는 정수기를 10년 넘게 사용해오다 지난달 8개월마다 직접 필터를 교체하는 셀프
코로나 장기화가 이어지면서 비대면 서비스 활성화에 주목하고 있다. 직접 대면하지 않고 장소 상관없이 문제점을 바로 해결할 수 있는 편의성과 신속성의 장점으로 이용자들이 빠르게 늘고 있다.이에 청호나이스는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비대면 영상상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콜센터 상담사가 소비자의 휴대폰 카메라로 제품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하면서 상담을 진행하는 서비스다.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 상담사가 발송한 SMS 링크로 바로 연결해 스마트폰 사용이 익숙지 않은 고객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비대면 영상상담 서비스를 위한 전문
커피얼음정수기 보급을 알렸던 청호나이스의 '휘카페'가 누적판매 10만대를 돌파했다. 출시 6년 만이다. 2014년 7월 첫 출시된 '휘카페' 시리즈는, 카운터탑형 제품인 「휘카페-Ⅳ 엣지」를 비롯해 스탠드형 2종(휘카페 New 700, 휘카페 550)과 업소용 제품인 휘카페Ⅱ까지 현재 총 4종의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휘카페' 시리즈는 2014년 7월 첫 출시 이후 6개월 동안 7천대의 판매를 기록, 2015년부터는 매년 약 2만여대가 꾸준히 판매되며 청호나이스의 주력 제품으로 자리잡았다.특히 정수, 냉수, 온수, 얼음에 커피까지
우수한 제품, 서비스를 개발해 산업 혁신과 가치를 높인 기업에게 상을 주는 '대한민국 혁신대상'이 발표됐다. 올해로 21회를 맞은 대한민국 혁신대상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다. 수상기업(제품)으로는 ‘대한민국 신기술혁신상’에 ▲삼성전자 / 삼성 에어드레서 ▲청호나이스 /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ALWAYS ▲코웨이 / 한뼘 직수 정수기 ▲LG전자 / LG TROMM 스타일러 ▲코릴 / AMP SYSTEM ▲넥스트원 / 나노탄소 면상발열체가 이름을 올렸다.‘대한민국 융복합혁신상’에 ▲삼성전자 / 그랑데 AI(세탁기·건조기) ▲LG전자
올해 렌털 업계는 얼음정수기를 주목하고 있다. 코로나19가 확산하면서 깨끗한 물을 선호하기 때문이다. 17일 관련업계는 다양한 정수기를 선보이며 일찌감치 경쟁 대열에 들어섰다. ◇SK매직, 다중이용시설 최적화 '그랜드 정수기' 출시SK매직이 학교, 카페, 식당 등 다중이용시설에 최적화된 '그랜드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그랜드 정수기'는 탱크형으로 풍부한 냉·온수 용량이 장점이다. 출수 용량 냉수 최대 6.5L, 온수 3.5L로 120ml 한 컵 기준, 냉수 약 51컵, 온수 약 30컵의 연속 출수가 가능해 사용량이 많
청호나이스는 '청호 살균 비데 B650'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청호 살균 비데 B650'은 내장 된 전극 살균기에서 생성된 전기분해 살균수가 유로 및 노즐, 도기까지 살균해 유해세균을 제거하고 위생을 강화한 제품이다.특히 살균 기능 작동 시 노즐 내부를 비롯해 오염되기 쉬운 노즐 표면까지 살균하며, 살균수를 스프레이 방식으로 분사해 도기 내부 전체를 살균한다. 또, 풀 스테인리스 노즐을 적용해 세정, 비데 동작 전후 자동으로 노즐 전면부를 세척하는 셀프클리닝 기능까지 있어 항상 청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청호 살균 비데
반려동물을 기르는 반려인 사이에 핫 아이템으로 떠오른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펫'. 공격적인 마케팅과 차별화된 성능으로 시장을 선점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 시장에 청호나이스가 도전장을 내밀었다. 청호나이스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 최적화된 '청호 펫 공기청정기'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청호 펫 공기청정기'는 '펫모드와 잠금설정 등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 꼭 필요한 기능을 탑재했다.또한 ▲펫 전용필터 ▲프리필터 ▲탈취강화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탈취필터로 구성된 5단계의 필터링 시스템으로 반려동물의 냄새부터 털까지 한
청호나이스는 6월 1일부터 한 달간 신규 고객 또는 타사 제품에서 청호나이스 정수기로 교체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영웅 대박 357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해당 이벤트는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 모델발탁을 기념해 진행되며, 렌탈료 할인 및 경품 추첨 등의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 제품은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를 포함,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할 수 있는 얼음정수기 10종이 해당된다.앞서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는 현재 TV광고 온에어 중인 제품으로, 임영웅이 직접 부른 CM송 '내가 지켜줄게요'가 활용되어
임영웅의 인기가 날로 치솟고 있는 가운데 청호나이스가 임영웅을 모델로 한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광고 티저영상을 공개한다. 청호나이스는 19일 임영웅과 자사 정수기, 공기청정기 제품에 대한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최근 광고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임영웅 모델의 청호나이스 신규광고 '내가 지켜줄게요' 티저영상은 청호나이스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한편 청호나이스는 임영웅을 모델로 친화력으로 고객에게 다가선다는 입장이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청호나이스는 1993년 설립 이후 지금까지 제품력, 기
청호나이스가 '살균 전해수기 세니타'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전해수기는 수돗물 등의 생활수를 전기분해를 통해 천연 살균탈취수로 제조한다. 물에 대한 전기 반응이 우수한 고품질 티타늄전극을 적용하여 3분이면 손쉽게 전해수 제조가 가능하며, KC전기인증과 전자파 이증을 받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이번 청호나이스가 출시한 '세니타'로 생성된 전해수는 대장균, 황색포도상균 등 유해 바이러스를 살균하며 각종 생활악취를 효과적으로 탈취한다. 분사형 방식으로 가정 내 ▲주방도구 ▲침구류 ▲어린아이 ▲반려동물의 용품 등
청호나이스는 '안마의자 MC-950W'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청호 안마의자 MC-950W'는 신체 굴곡에 최적화된 4D 온열 마사지볼을 적용해 입체적인 마사지가 가능한 프리미엄 안마의자다. 또한 종아리 이중마사지 기능과 발바닥 지압룰러 적용으로 하체 마사지가 강화됐으며, 블랙과 골드컬러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겸비했다.'청호 안마의자 MC-950W'에 내장된 4D 마사지볼이 최대 8cm까지 앞으로 돌출되어 상하·전후로 움직이며 신체 굴곡에 꼭 맞는 입체적인 마사지를 제공한다. 특히 등허리 부분에 적용된 열선 외에 마사지볼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