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2월 쌤페스타 일 주문액 20억원 돌파

쌤페스타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 포스터./ 사진 = 한샘
쌤페스타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 포스터./ 사진 = 한샘

한샘이 1400여종 상품을 최대 85% 할인 판매하는 '쌤페스타'에 앞서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오는 17일까지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에서 쌤페스타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한샘은 이전 쌤페스타보다 더 많은 고객들이 집꾸밈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

먼저 매일 오전 10시부터 한샘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쌤페스타 사전 알림을 신청하면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한샘몰 포인트(5000원)와 한샘 가구매장 전용 할인쿠폰(5000원)을 증정한다. 또 3명 이상의 친구에게 카카오톡으로 이벤트를 공유하면 50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오는 18일부터 시작되는 쌤페스타는 가구·인테리어 공사·생활용품 분야를 총망라한 한샘의 연중 최대 할인 행사다.

한샘은 지난해 총 3회 진행된 쌤페스타가 매번 한샘몰 접속자 수와 주문액 기록을 경신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지난해 12월 진행된 쌤페스타는 일 주문액 20억원을 돌파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쌤페스타는 이사철을 맞아 1400여종의 상품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타임 특가', '쌤페 특가' 등 풍성한 세부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샘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리빙 페스티벌로 자리잡은 쌤페스타 시작을 앞두고 더 많은 고객들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1코노미뉴스 = 조가영 기자]

저작권자 © 1코노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